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빌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 엘룬 등급표 설명 및 리세마라 공략!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8. 6. 08:01

본문

■ 게임빌 신작 RPG 게임 엘룬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던 게임빌의 신작 수집형 RPG 게임 엘룬이 출시되었습니다.

 

어렷을 적 게임빌의 야구 게임을 하면서 부터 게임빌의 게임에는 관심이 많았으며 최근에는 별이되어라 같은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하는 유명한 게임들도 게임빌에서 만들었다.

 

이러한 게임빌에서 새롭게 만들어낸 게임 엘룬은 당연히 어떠한 게임인지 궁금해지는데 수 많은 캐릭터들을 얻어서 나만의 덱을 구성해서 스토리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모바일 RPG 게임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리세마라 방법과 등급표가 아닐까 싶은데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제가 준비해 왔습니다. 엘룬 리세마라 방법부터 보겠습니다.

■ 엘룬 리세마라 방법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 게스트 로그인으로 아이디를 만드신 후 이야기는 읽고 싶으시면 읽어주시고 아니라면 빠르게 오른쪽 위에 스킵 버튼을 눌러서 넘어가줍니다. 스테이지 1-2 까지 클리어를 하시면 소환 튜토리얼이 진행이 됩니다. 전투 도중 화면 위에 오토 버튼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진행하기 위해서 눌러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환 튜토리얼을 진행하시면 우편함에 프리미엄 소환권을 포함해서 다양하고 많은 보상이 주어지니 모두 받기로 다 받아줍니다. 다 받으셨으면 아까 소환했던 곳이 아닌 가방으로 들어가줍니다. 가방에서 기타탭을 누르시면 아까 받으셨던 프리미엄 소환권이 보이실겁니다. 누르셔서 사용하시면 소환이 진행됩니다.

엘룬을 소환하시면 각 캐릭터마다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푸른색은 희귀 보라색은 영웅 마지막으로 주황색은 전설등급으로 리세마라를 하실때 주황색 등급을 최우선적으로 노려야합니다. 전설이 2개 이상 뜬다면 리세마라를 그만하시고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엘룬RPG 등급표

모바일 게임 엘룬에서 방해 스킬을 가지고 있는 방해 직업군 캐릭터들의 등급표 입니다. 상대방에게 독을 걸거나 마비를 입히고 방어력 감소 혹은 적의 강화 효과를 뺏어오는 등 다양하게 방해 효과를 사용하는 캐릭터들로 총 3가지 모험, 보스전, 계승전에서 사용하였을 때 효율을 측정하여 등급표를 나누었으며 캐릭터의 비고도 있으니 봐두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저는 10연속 뽑기에서 맥카티가 나왔습니다.

방해 직업군 다음은 공격 직업군 등급표로 이 캐릭터들은 말 그대로 마법 혹은 물리 딜러인 캐릭터로 상대방에게 CC 기를 걸기 보다는 딜을 내기에 사용하는 용도 입니다. 공격 직업군 등급표 역시 모험, 보스전, 계승전으로 나누어서 등급표를 측정하였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혹은 자신이 뽑은 캐릭터들은 비고와 함계 등급표를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엘룬RPG 총평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빌의 신작 RPG 게임 엘룬은 괜찮았던 것 같다. 일일 콘텐츠들만 꾸준하게 해준다면 무과금 유저들도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들이 많아서 입맛대로 골라서 키우는 재미가 있어서 질리지 않고 계속 플레이가 가능할것 같다.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 엘룬 RPG 게임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