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 및 OST 설명! ( 혼잣말 )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8. 4. 01:45

본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7월 25일자로 끝나고 그 뒤를 이어서 7월 31일 수요일 첫 방송으로 시작한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라는 드라마가 등장하였습니다. 정경호, 박성웅을 비롯하여 유명한 분들이 주연으로 출연하시기 때문에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서 인기가 하늘 높이 상승하고 있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의 원작은 따로 없으나 괴테의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제작하였으며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러면 등장인물 관계도 부터 보시겠습니다.

 

 

 

 

하립 / 서동천 ( 정경호 )

30대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10년 전 혜성처럼 등장하여 다양한 장르를 모두 장악하며 히트곡을 만들어내는 엄청난 실력을 가진 인기 작곡가로 알려져 있지만 그에게 비밀이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10년 전 악마에게 영혼을 거래하고 돈과 명성 그리고 젊음까지 얻을 수 있었다는 사실. 그의 원래 모습은 56세의 무명가수로 70년대 듀오의 멤버 ' 서동천 ' 이다. 영혼의 거래 계약시간이 만료가 다가오게 되고 자신의 영혼을 지키기 위해서 악마와 자신의 인생을 건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자신이 지금까지 거머쥐었던 돈과 명성이 어떤 한 소녀의 것을 빼앗은 것임을 깨닫고 딜레마에 빠진다.

 

모태강 / 류 ( 박성웅 )

 

자타공인의 악마적 연기로 인기있는 톱스타 배우.

무명 시절을 지나서 지금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악마적 연기로 인하여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는 그의 정체는 사실 정말로 악마가 빙의를 하고 있는 상태로 인간과 영혼을 계약으로 맺어 몸을 숙주로 삼아서 그의 몸속에서 살고 있는 진짜 정체는 악마 ' 류 ' 이다. 이미 수많은 영혼 계약으로 숙주를 여러번 갈아탄적이 있는 류의 현재 숙주는 배우 모태강의 몸을 빌려 쓰고 있다. 하립과 영혼 계약을한 장본인.

 

 

 

 

 

김이경 ( 이설 )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엄청난 불행의 아이콘.

 

자신이 좋아하는 ' 음악 '을 목표로 살아가고 있지만, 수 많은 대중들 앞에설 기회가 없는 불행한 무명 싱어송라이터로 어렷을적 18세 때 소년범이 되었으며 그 뒤로 계속 세상의 시선과 오해를 받아내며 힘들게 살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아르바이트는 모두 해보았으며 만능 아르바이터로 활약하며 대단한 생활력을 가지고 있다. 삶은 힘이들지만 고통에도 웃음을 짓는 단단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지서영 ( 이엘 )

하립의 소속사인 소울엔터테인먼트 대표.

 

10년 전 하립을 발굴해내어 현재의 스타 작곡가로 만든데 가장 많이 기여를 하였으며 하립이 가장 신뢰하며 냉철한 조언을 해주는 조언자 역할을 한다. 옛연인 이였던 모태강이 이충렬에 의해서 새로운 소속 배우로 등장하게 되면서 혼란을 겪게 된다.

 

강하 ( 오의석 )

 

하립의 동거인으로 3년 전 하립이 길에서 주워서 대려온 군식구 이다. 과거의 기억을 잃은 상태이며 하립과 거리감 없는 사이라서 말대꾸하는 사이로 드라마를 매우 좋아하며 모태강의 열혈팬이다.

 

 

 

 

강과장 ( 윤경호 )

 

모태강의 비서 역할과 매니저 역을 하고 있다.

전직 국정원 출신이며 모태강의 몸에 류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몇 안되는 인물. 모태강을 매우 무서워 한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의 공개된 OST는 간과 쓸개의 그대 떠나 없는 거리와 정원영의 Trap of Love 그리고 정경호의 부산에 가면이 있습니다. 현재 가장 핫한 혼잣말은 김이경이 카페에서 자작곡이라며 부른 노래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