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롤스타즈 캐릭터 쉘리 스킨과 스타파워 공략!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7. 30. 18:13

본문

현재 핫한 인기를 자랑하는 브롤스타즈에서 주는 기초 캐릭터이지만 고효율을 자랑하는 고성능 캐릭터 쉘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쉘리는 근접 공격을 하는 브롤러로 산탄총을 이용하여 넓게 퍼지는 공격을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슈퍼 쉘 까지 차있다면 근접전 최강 딜러로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브롤스타즈에서 시작하면 얻을 수 있기 떄문인지 초보자들에게 알맞게 컨트롤 조작이 매우 쉬운점으로 인하여 몇판만 해보면 금세 익숙해져서 손쉽게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쉘리의 기본 공격은 산탄총 공격으로 근접 캐릭터지만 생각보다 긴 사정거리를 자랑합니다. 대신 거리가 어느정도 먼 상대에게 공격을 하면 데미지가 거의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근접해서 상대방에게 공격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쉘리의 이러한 사거리는 공격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슈퍼 쉘의 게이지를 채우는 방법입니다. 어느정도 먼 거리라서 데미지는 별로 안들어가지만 슈퍼 쉘 게이지는 조금씩 차기 때문에 잡는 목적이 아니라도 상대방과의 거리가 어느정도 닿는다면 꾸준하게 공격을 날려주는게 좋습니다. 슈퍼 쉘만 차있다면 근접 최강인 불도 쉘리의 상대가 되지 못하기 때문이죠. 두 번째 방법은 근접 공격 치고는 긴 사정거리로 도주하는 상대방에게 계속해서 공격을 날려서 체력을 회복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쉘리의 슈퍼 쉘은 더욱 강력한 산탄총을 전방으로 발사하며 지형지물을 없애버림과 동시에 맞은 적은 뒤로 날려버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수 공격답게 더욱 굵은 총알을 발사하며 높은 한방 데미지를 자랑하는 기술로 로사의 슈퍼 쉘을 제외하면 근접에서 거의 모든 캐릭터를 빈사상태 혹은 잡아낼 수 있을정도로 강력합니다. 이 때문에 슈퍼 쉘의 게이지를 계속해서 채워주는게 전투에서 유리합니다.

쉘리의 기존 스타 파워 쉘 쇼크는 특수 공격인 슈퍼 쉘로 상대방을 적중시킬 경우에 이동 속도를 3초간 느리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서 원거리 브롤러들에게 우선 맞춰놓은 뒤 빠르게 접근하여서 기본 공격으로 마무리 짓거나 도주를 할때 밀어 내면서 이동 속도를 느리게해서 다가오는것을 막는 방식 등 으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나온 스타 파워 밴드에이드는 엄청난 효과를 자랑하는데 쉘리의 체력이 40% 이하로 떨어지면 즉시 체력을 100%까지 다시 채워주며 1회용이 아니라 20초 마다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근접전에서 체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즉시 회복을 하여서 전세역전이 가능한 히든카드같은 슈퍼 파워 입니다.

쉘리의 스킨중 가장 추천드리는 것은 스타 쉘리입니다. 깔끔하며 별모양의 아케이드 형식 산탄총이 멋진 스킨 입니다.

도적 쉘리는 카우보이 컨셉으로 산탄총을 쓸때 더욱 잘 어울리는 외형입니다. 이상으로 브롤스타즈 캐릭터 쉘리 스킨과 스타 파워 공략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