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킹스레이드 등급표 공략 ( 물덱, 마덱 트리 영웅추천 )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7. 27. 00:34

본문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베스타에서 출시한 야심작 킹스레이드 입니다. 출시된지는 꽤나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까지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으로 있는데 유저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수용하는 모습을 자주 보이기에 이렇게 인기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위키미키의 최유정 님을 모델로 광고 또한 진행하여 또 다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RPG 게임 킹스레이드는 다른 게임들과는 다른 독특한 점이있는데 바로 캐릭터를 뽑기로 뽑는게 아닌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루비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루비는 현질로 얻는것 아니냐?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만 현질을 굳이 안하더라도 게임내에 업적과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루비를 수급이 가능하며 꼭 루비로 구매할뿐만이 아니라 인연작을 통해서도 무료로 획득이 가능하니 자신이 원하는 애정하는 캐릭터를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킹스레이드에서는 물덱과 마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들을 누구를 쓰느냐에 따라서 덱이 나뉘는데 이 중에서도 효율이 좋은 캐릭터들이 있다니 한번 알아볼까요?

BJ윤자두님의 등급표

캐릭터들의 클래스로 분류하였으며 물덱과 마덱을 짜기 편하시게 마법과 물리 영역으로 한번더 구분을 해놓았습니다. 사냥을 할때 오토를 돌리지 않고 직접 조작할때와 자동사냥을 돌려놓았을때의 효율을 구분해서 등급표를 작성하였기에 자동사냥보다는 직접 컨트롤이 좋다 하시는분들 혹은 자동사냥이 더 편하고 좋다 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중요한 결투장과 레이드 영역에서 등급을 총평과함계 자세히 설명해주기에 캐릭터를 고르실때 더 편하게 고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위 등급표는 좀더 상세하게 구분하여서 측정한 등급표입니다. 각 클래스별로 챕터, 드래곤 레이드, 승리의 리그, 영광의 리그, 월보, 길드 토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한줄평과 함계 측정을 하였기에 각 영역을 사냥하실때 더욱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 등급표에는 없는 캐릭터들까지 전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애정으로 키우는 캐릭터들도 볼 수 있습니다.

물덱과 마덱은 어떻게 짜야하는지 많이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이 보이는것 같아서 어느정도 정리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무과금 추천 물덱 - 로이 - 라크락 - 클라우스 - 레피 조합 현재 제가 쓰고 있는 물덱으로 단일 딜러 로이 / 보조 딜러 라크락 / 탱커 클라우스 / 힐러 레피 조합으로 챕터를 진행하면 모두 얻을 수 있기때문에 손쉽게 키우기 편한 덱입니다.

 

물덱 - 클라우스 - 필롭 - 세실리아 - 레피 / 물덱의 심장이라고도 불리는 필롭과 클라우스의 조합은 많이들 좋아하시는 편입니다. 로이만큼의 단일 딜러가 뛰어난 딜러 세실리아와 힐러 레피로 아주 좋은 조합입니다만 캐릭터를 얻을려면 루비를 소모하시거나 인연작을 해야하는 수고가 있습니다.

 

무과금 마덱 - 클라우스 - 미리안느 - 로레인 - 레피 조합 이 조합 또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효율이 좋은 캐릭터 입니다.

 

킹스레이드의 인기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바라면서 등급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