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라이온 킹 쿠키영상 및 후기 - 1편을 뛰어넘는 2편!

영화

by 삼단합체 2019. 7. 24. 23:21

본문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 라이온 킹이 7월 17일날 드디어 개봉을 하였습니다. 디즈니의 실사처럼 보이게 촬영을 한 실사영화 프로젝트로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다양한 동물들이 이질감 없이 정말로 자연스럽게 영상을 제작한 영화 입니다.

라이온 킹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동물 한마리 한마리에 얼마나 노력을 하였는지 보일 정도로 캐릭터들의 깔끔한 움직임과 조화로운 배경이 눈을 사로잡았을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시각적 요소를 깔끔하게 한 만큼 청각적 요소인 캐릭터와 성우의 더빙 싱크로율이 매우 적절하게 잘 맞추어졌으며 군더더기가 없어서 보는 내내 몰입도를 한층 더 올려주는 요소가 아니였나 싶다. 

새로운 세상, 너의 시대가 올 것이다! 나이가 어린 사자 ' 심바 ' 는 프라이드 랜드의 왕이 였던 아버지 ' 무파사 ' 가 끊임없는 욕심과 커다란 야망이 가득찬 삼촌 ' 스카 '의 음모로 인하여 아버지를 잃게되면서 자신의 왕국에서 조차 쫓겨나게 된다. 그 일이 있은 뒤로 아버지의 죽음 때문에 죄책감으로 인하여 계속 고통받던 심바는 자신들의 친구인 품바와 티몬의 도움을 받으면서 그들의 의욕을 보고 새롭게 희망을 찾게된다. 그렇게 나중에 옛날 친구 였던 날라를 만나게 되고 과거를 마주할 용기를 얻게되고 그리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기위해 위대하고 험난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심바는 과거의 영광을 다시 되찾을것인가! 

영화 라이온 킹에서 심바는 어렷을적 부터 먼 훗날 장차 왕이 될 것이라는 말을 들으면서 자랐기에 콧대가 높아지고 자신이 우월하다고 생각을 하였기에 비슷한 나이의 친구들과는 어울려 놀지 않았고 한껏 높아진 자신감으로 자신의 삼촌인 스카에게 내가 왕이 되면 삼촌은 나의 부하가 되는것이다. 라는 말로 그의 심기를 계속해서 자극하였다. 욕망의 화신과도 같았던 스카에게 아직 다 자라지도 못한 심바의 그런 행동은 눈에 거슬렸고 결국 그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게 된다. 그는 조용하고 은밀하게 심바의 아버지인 무파사를 죽음으로 몰아넣었고 프라이드 랜드의 계승 서열 3위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고 프라이 랜드의 새로운 왕으로 등극하면서 그를 도왔던 하이에나들과 같이 음지에서 양지로 올라왔고 심바는 앞서 말하였듯이 자신의 고향을 떠나서 티몬과 품바를 만나고 다시 여행을 떠나게 된다.

훌륭한 스토리와 완벽한 기술력이 합쳐지면서 어마어마한 영화 라이온 킹이 탄생되었다. 여기에 어울리는 OST까지 곁들여진 대단한 작품이다.  실사영화 프로젝트라 약간 걱정반 기대반이였지만 괜찮았던것 같다. 음악 또한 스토리와 어울리게 사용하며 효과음도 만족스러웠다. 현재 관람객 평점 8.7이라는 높은 점수와 호평으로 인하여 분위기가 괜찮으며 예매율 1위를 당당하게 차지하고있다. 현재 누적 관람객수가 곧 3백만명을 돌파할것으로 보이니 그 인기가 몸소 실감이 날 정도! 영화 라이온 킹을 보신다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