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법남녀 시즌2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재방송 보는법 설명!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7. 22. 03:02

본문

검법남녀 시즌2는 19년 6월 3일 월요일날 첫 시작을 하였으며 현재 시청률 9.3%로 월화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이다. 최근에 시작한 60일, 지정생존자가 바짝 추적하고 있는 상황속에서도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는 검법남녀 시즌2! 예전에 검법남녀 시즌1이 끝나서 많은분들이 아쉬워하셨지만 그러한 마음을 달래듯이 시즌2가 시작하면서 많은 시청자분들이 본방사수로 즐겨보고 계신다. 정재영 님과 정유미 님 그리고 시즌2에 합류한 노민우 님 까지 다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진행되고있는 현재 검법남녀 시즌2의 등장인물 관계도를 알아보도록 하자.

백범 ( 정재영 )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법의관

 

한번 빡범은 영원한 빡범이라는 말이 있다. 죽은 자는 말이 없다라고들 말하지만 그가 만난 시신들은 온몸으로 말을 건네고 있다. 죽은 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하지만 시신의 남겨져있는 흔적을 잘 보지 못하여 해석을 옳게 하지 못하면 그것은 곧 거짓이 되버린다. 그렇기에 그가 믿는 것은 단 하나 모든 접촉은 흔적을 남긴다는 것. 하지만 그가 이번에 만난 시신은 말 없는 시신 / 흔적 없는 시신으로 시즌1의 엔딩을 장식한 오만상 사건으로 누구인지 어떻게, 왜 죽었는지 조차 알 수 없는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는 단 한구의 시신은 시즌2가 시작되면서 아직도 수많은 시체를 상대하고 있는 백범에게 기시감을 느끼게 하는 ' 흔적 ' 을 발견하게 된다.

 

 

 

 

은솔 ( 정유미 )

서울 동부지검 형사8부 검사

 

검법남녀 시즌1에서 그녀는 백범과 강현 그리고 도지한과의 공조를 통하여 범죄자와 피의자들과 대립을 하면서 싸우고 단죄하였으며 지금까지 살아왔던 온실 같은 환경이 아닌 또 다른 세계를 발견하고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과정에 있다. 이제는 하이힐보단 단화를 더 찾아 신는 훌륭한 검사로 과거의 치기 어린 의욕만 앞서던 은솔에서 발전하게 되었다. 아직까지는 계속 마주하는 사건 현장에서 그녀에게 숙제를 내리고 끔찍한 범죄자들에게 곤욕도 치르지만 피의자의 아픔에 공감하며 상처를 위로해 줄 줄 알기에 은솔은 아직도 현재 진행형으로 성장하고 있다.

 

 

 

 

 

도지한 ( 오만석 )

서울 동부지검 형사 8부 검사

 

과거에는 은솔처럼 치기로 가득 차고 객기와 호기도 부렸지만 지금은 수십 만장의 서류들과 싸워온 특수부 경험 그리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마약사범들과의 수사한 경험과 눈 뜨고 볼 수 없는 경제사범과 노회한 권력형 범죄자들과의 눈치 게임까지 이제 그는 진짜 강함이 뭔지 깨달앗으며 도지한만의 느긋함은 산전수전 다 겪어본 자만이 가질 수 있는 특징이다. 은솔에게 멘토가 되어주며 백범과는 밀어내고 당기면서 대립하고 갈등하는 구도 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공조하는 브로맨스같은 관계이다.

 

 

 

 

 

 

장철 ( 노민우 )

종합병원과 응급의학과 그리고 외상외과 전문의.

 

생과 사를 넘나드는 사람들을 응급실이라고 불리우는 병원의 가장 최전방에서 치료하는 의사로 강력범죄 희생자는 장철에게 환자로 넘어가서 응급실 침대에 눕거나 아니면 다음 날 아침에 백범의 부검대에 눕는 두가지 경우 밖에 없다. 당직이 많고 명정과 연휴에 더 바빠지는 의사의 직업 특징은 국과수 부검실과 똑같이 적용되고 있다보니 백범과 닮은 구석이 있기도 하다. 장철은 냉철하면서 까칠한 면모를 보이지만 응급의학과 의사로서 본분에 충실하는 훌륭한 의사이다.

 

 

 

 

 

 

샐리 ( 강승현 )

스텔라의 후임으로 들어온 약독물학과의 연구원.

 

샐리가 아닌 헬리 혹은 여자 백범이라고도 불리고 있는 걸크러쉬한 성향의 여성으로 어떤 것에 한 번 꽂히게 되면 눈에 뵈는것이 없어지며 남들을 배려하는 성격 보다는 실력으로 승부하고 거침없이 행동으로 옮기는 성격이다. 그녀는 독약, 독극물, 죽음에 관련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때떄로는 시크한 면을 넘어서 염세주의적인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바로 옆에서 총구를 머리에 들이댄다고 하더라도 혈중 약독물 검사 결과가 더 기다려지는 강심장 이면서 오직 자신이 하는 일에만 관심을 두고 일적인면에서는 항상 최상의 결과만을 내는 능력자.

 

 

 

 

 

검법남녀 시즌2는 총 32부작으로 많다면 많고 적으면 적은양의 분량을 가지고 있다.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에 생방송을 시작하며 방송을 처음부터 못보시거나 놓치게되는 경우에 다시보기 위해서는

위의 다시보기 라는 파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놓치셨던 검법남녀 시즌2를 다시보실 수 있으십니다. 현재 아주 흥미로운 이야기를 펼치면서 스토리를 진행하고 있으니 안보셨던분들도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