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황금정원 등장인물관계도와 몇부작 설명! ( 한지예, 이상우 )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7. 21. 23:00

본문

어제자 2019년 7월 20일 자로 시작을한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9시 5분에 시작하는 주말 드라마 입니다. 최근에 다양한 인기있는 드라마가 엄청나게 나오면서 드라마들간의 불꽃튀는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4위를 차지하고 있는 황금정원의 인기는 대단하다는것을 알 수 있을정도네요! 첫방송으로 시청률 7.3%를 찍고 산뜻하게 출발을 시작한 황금정원의 등장인물관계도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차필승 ( 이상우 )

35세 강력계 형사로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냉정한 남자.

 

연애는 좋지만 결혼까지는 하기 싫은 인생의 동반자는 없다고 생각하는 비혼주의자인 차필승은 훌륭한 피지컬과 뛰어난 유머감각 그리고 넘치는 재력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국민 썸남이다. 일할 떄는 뇌섹남이며 연애할 떈 요섹남 하지만 진짜 사랑이라고는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정서적 모쏠남 유년기에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숨기고 쿨한 척을 하면서 자신만만하게 살아가고 있지만 사실은 외로움에 힘들어하는 문제남!

 

 

 

 

 

 

 

은동주 ( 한지혜 )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성.

 

뛰어난 외모는 아니지만 야생화처럼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여자로 성격 또한 사이다 처럼 톡 쏘는 신선하면서 귀여운 여자로 나이 답지않게 잔혹한 인생의 쓴맛을 느낀 불운아지만 그 속에서도 좋은 면을 찾아내려고 하는 긍정주의자 이다. 통장 잔고는 0원의 프로 알바 인생이지만 그 대신에 사랑이 넘치게 주변을 보듬어주는 인간 난로 같은존재!

 

 

 

 

 

 

 

 

 

 

 

 

사비나 ( 오지은 )

33세 SNS 스타로 본명은 은동주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치명적 외모의 위험한 여자 이다.

 

천상의 외모와 뛰어난 두뇌 그리고 강력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완벽한 몰빵녀로 편안하게 상황을 안주하는것 보다는 계속해서 도전을 선택하여 위로 올라가려는 야망을 가지고있다. 겉으로는 화려한 백조처럼 우라하게 보이지만 실은 신분상을을 위해서 물속에서 끊임없이 물장구를 치고있는 백조이다. 어머니의 욕심을 물려받아서 완벽하게 탐욕의 화신이 되어버려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상류사회에 뛰어든 이 시대의 빌런! 사랑따위는 신경도 쓰지 않았으나 결국 사랑 앞에 무너지게되는 비련한 꽃.

 

 

 

 

 

최준기 ( 이태성 )

33세, I&K 본부장 사랑 뺴고 다 가진 남자.

 

태어날떄부터 부잣집에서 태어난 다이아몬드 수저지만 마음만큼은 항상 굶주려 있는 흙수저로 사회에서 성공하는것을 목표로 하기보다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것을 꿈으로 가지고 있는 후계자. 스펙은 최고이며 외모 또한 출중한 인기남 이지만 사실은 마음 둘 곳 없는 떠돌이로 평범함을 바라지만 비범한 사비나에게 빠지게되고 그녀에게 모든 걸 바치는 이 시대의 순정남!

 

 

 

 

 

 

 

 

 

오미주 ( 정시아 )

33세 삼류가수

은동주의 고아원 동기이면서 자칭 어리바리한 동주의 싸움 보호자로 아름답다기보다는 색기 충만한 매력녀로 자신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여 삼류 가수로 활동하면서 조금씩 돈을 모으고 있지만 남자를 보는 눈이 없어서 늘 애인에게 힘들게 모아둔 돈을 뜯긴다. 똑똑한 척 하면서 혼자 다 하는 동주 처럼 허당 인생이지만 의리 하나 만큼은 김보성 못지 않아서 고아원 시절부터 왕따를 당하던 동주를 옆에서 지켜주면서 친자매처럼 지내왔다.

강남두 ( 김영욱 )

70대의 식당주인

 

먹자골목의 큰손이면서 필승의 외할머니이다. 걸쭉한 욕을 사용하는게 특기이며 취미인 영등포 시장의 장사의 귀재. ' 할매 통닭 ' 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우 장사가 잘되고 있다. 남편을 일찍 잃어버리고 유복자인 아들 하나를 등에 업으면서 거리 좌판부터 시작을해서 조금씩 조금씩 돈을 모아서 땅을 사게 되고 현재의 영등포 큰손으로 불릴정도로 많은 돈을 모으게 되었다. 자신은 단돈 천 원짜리 한 장도 허투루 쓰지 않는 엄청난 구두쇠 성격을 가졌지만 남모르게 어려운 사람을 돕는데 많은 돈을 후원하는 기부천사로 죽은 아들 차박사의 영향으로 남희와 함께 MS 후원회를 설립하였다.

드라마 황금정원은 30대의 네명의 남녀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내용으로 성격도 직업도 자라온 환경조차 모두 다른 각기 네명의 개성 다른 삶을 살다가 하나의 사건으로 얽히면서 모두는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게 되고 함께하는 운명 속에서 그리고 기억 속에서 갇혀 있던 끔찍한 28년 전 비밀을 비로소 밝혀내게 된다! 그리고 그 비밀 한가운데에 사비나와 최준기가 존재한다는 사실까지 밝혀내게 되면서 숨기려는 자와 쫓는 자의 위험한 게임이 시작된다. 이러한 내용의 흥미진진한 내용을 앞으로 어떻게 진행해나갈지 참으로 궁금한 황금정원은 총 60부작으로 아주 길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랫동안 지켜볼 맛이 있는 황금정원! 놓치지 마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