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텔 델루나 재방송 및 인물관계도와 원작, OST, 몇부작 소개! ( 아이유, 여진구 ) 시청률은 몇퍼?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7. 20. 02:25

본문

호텔 델루나 재방송 및 인물관계도와 원작, OST, 몇부작 소개! ( 아이유, 여진구 ) 시청률은 몇퍼?

 

7월 13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아이유여진구를 비롯해서 유명하신분들이 많이 참여하는 작품이라서 그런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수 있게 판타지 로맨스에 호러를 합친 아주 신선한 장르라서 더 많은분들의 기대를 받고있는걸지도 모르겠네요!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방송이 진행됩니다. 시청률은 현재 7.6%가 나오며 주말 드라마 시청률 2등을 당당하게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두 본방 사수 하는것 잊지말아요!

 

 

 

 

 

장만월 ( 이지은 )

호텔 델루나의 사장

 

겉모습은 하늘에 떠잇는 달처럼 우아하며 아릅답지만, 속은 천년동안 살아온 어르신 마냥 쭈글쭈글하며 못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심술 맞으며 변덕이 심하면서 괴팍하고 의심과 욕심 또한 많으며 화룡점정으로 사치스럽기 까지한 장만월.

 

구찬성 ( 여진구 )

초엘리트 호텔리어, 호텔 델루나의 인간 지배인

 

강박관념과 결벽 그리고 집착까지 모든것을 갖추고 있는 자기관리가 매우 완벽한 완벽주의자 이며 타인이 봐도 매우 훌륭하며 자신이봐도 정말 멋진 스스로에 대한 완벽함을 숨기지 못한다. 이러한 모습은 매우 재수 없을만큼 잘난 척을 하는 성격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예의가 바른 청년으로 겉과는 달리 속은 마음이 연약한 남자로 귀신을 무서워 하지만 귀신전용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으로써 이곳에서 일하게 된다.

 

 

 

 

 

 

 

산체스 ( 조현철 )

 

전 세계 체인을 거느리고 있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피자왕국의 왕자로 찬성의 룸메이트이기도 하다. 영적인 능력이 전혀 존재하지 않아서 델루나 호텔이나 장만월의 실체를 눈치채지 못하기도 한다. 그래서 인지 유일하게 만월과 해맑게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

 

 

 

이미라 ( 박유나 )

 

종합병의 소아과 의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찬성이 미국에서 대학을 다닐때 시절의 친구이다. 집안이 부자이며 똑똑하고 예쁜 완벽한 엄친딸.

 

 

 

 

 

 

김선비 ( 신정근 )

 

500년 동안 호텔 델루나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스카이바의 바텐더로 이곳에서 가장 오랫동안 근무한 스펙과 과거 장원급제까지 했다는 선비였다고 한다.

 

 

 

 

 

최서희 ( 배해선 )

 

200년 동안 호텔 델루나에서 근무한 근무경력이 있는 객실장으로

딱 부러지는 성격과 똑 떨어지는 외모를 갖췄다.

뼈대 있는 조선 명문가의 종손 맏며느리 였다고 한다.

 

 

 

 

지현중 ( 표지훈 )

 

호텔 델루나의 프론트맨으로 현재 70여 년 쨰 근무하고 있다.

한국의 전쟁통에 사망하여 이곳으로 오게 되었으며 예의 바르며 착한면이 있지만 일하기 싫어하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

 

 

 

 

 

김유나 ( 강미나 )

 

호텔 델루나의 인턴으로 내면에 기구한 사연이 숨겨져있는 똑똑하고

당찬 여고생으로 구찬성의 지배인 자리를 계속해서 노리면서 얼른 그만두기를 기다리고 있는 인턴 사원.

 

 

 

 

 

호텔 델루나는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진 드라마로 그렇게 길지는 않고 적당하게 구성되어 있다.

호텔 델루나를 못보신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하는데 호텔 델루나 재방송은 위에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호텔 델루나의 원작은 없다고 하지만 일본 만화의 우세모노 여관과 비슷한 느낌을 가졌다고 합니다. 여관과 호텔 비슷한 느낌이 들긴 하는 이름들이군요! 호텔 델루나의 OST는 현재 먼데이키즈의 Another Day 만 공개가 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