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양의 계절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및 줄거리 소개! ( 윤소이, 오창석 )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7. 11. 16:59

본문

태양의 계절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및 줄거리 소개!

태양의 계절은 2019년 6월 3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으로 시작을 하면서 한달 가량이 지난 지금 일일 드라마 시청률 2위를 당당하게 차지하고 있을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합니다. 배우 오창석 님 윤소이 님 최성재 님 하시은 님이 주연으로 나오는 KBS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은 원래 일일 드라마를 잘 챙겨보지 않던 저도 챙겨보게 될 정도로 재미가 있었습니다. 태양의 계절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를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오태양 / 김유월 ( 오창석 )

수조원대의 가치가 있는 투자회사 썬홀딩스의 대표.

 

고아 출신 회계사에서 죽을 고비를 어떻게 넘기면서 인생 역전을 하게 되고 한국의 워렌 버핏에 도전을 하게되는 슈퍼 리치!

원래 이름은 김유월로 6월에 태어나 보육원 원장님이 유월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셨다고 한다. 성격 나쁜 양부모에게 입양이 되어서 학대를 받으면서 자란 유월이에게 시월은 유일한 친구였다. 이후에 시월의 도움을 받아서 명문 대학을 졸업하면서 업계 1위의 삼진 회계법인에 취직할 수 있었고 시월에게 청혼까지 하게된다. 하지만 입사 후 처음 맡은 양지건설 회계감사 문제로 인하여 유월의 행복은 박살나고 마는데... 눈을 떠보니 세상에 없는 사람이 된 유월은 사랑하는 여자를 되찾기 위해 자신을 포기하고 새로운 사람이 되어서 복수를 시작한다.

 

 

윤시월 ( 윤소이 )

승계 서열 1위의 최광일과와 결혼, 양지 그룹 비서에서 양지 그룹 며느리가 되어 어려운 길을 걷게 되는 비운의 세자비.

 

어린 시절, 양부모에게 학대를 받으면서 힘들게 살고 있는 유월이

에게 조금씩 마음이 갔다. 시월은 유월의 눈빛을 좋아하였으며

엄청나게 밝고 영롱해서 더럽고 어두운 곳에서도 주위를 환하게 빛내는 아름 다운 눈이었다. 그래서 더욱 유월이에게 힘내라고

넌 할 수 있다고 응원하였으며 마침내 유월이에게 프러포즈를

받으면서 행복해 하였으나 사고로 유월이를 잃은 시월은 이 사고가 단순한 교통사고가 아닌 타살임을 직감하였고 자신을 좋아하는

최광일을 이용하여 누군가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최광일 ( 최성재 )

양지 그룹 부회장, 태준과 정희의 아들로 장회장이 아끼는 승계 서열 1위

 

제왕의 사주를 만들기 위하여 소문난 점집을 찾아가 찍어준 시간에 맞춰 제왕절개로 인하여 태어난 아이는 빛나는 해 ' 광일 ' 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고 양지 그룹을 물려받을 유일한 후계자로 자랐다. 특히 아버지 태준은 광일의 승계를 위해서라면 목숨을 걸 정도. 그런 아버지를 볼 떄마다 광일은 알수없는 반감을 느끼는데 그 이유는 광일은 태준이 친부가 아님을 알고 있었기 떄문이다. 윤시월을 진심으로 사랑하면서 그 여자를 가질 수만 있다면 에드워드 8세 처럼 왕관을 버릴 수도 있을정도. 후에 여자를 마침내 품에 안았는데 어느날 옆집으로 이사를 오게된 남자 오태양 그 남자의 정체를 알게 된 광일은 태양과 운명을 건 게임을 시작한다.

 

채덕실 ( 하시은 )

임미란의 딸, 썬홀딩스 부사장

 

IMF 때 합격통지서를 받은 종금사가 망해버려서 출근 한번 못해보고 실업자 신세가 되어버린 불행의 94학번으로 X 세대의 전형.

자포자기 하는 심정으로 물에 빠져 죽고 싶어 강가를 찾았다가

그곳에서 진짜 물에 빠져 죽어가고 있는 사람을 발견하였는데

오태양이라는 남자였다. 어린 시절부터 덕실의 장래 희망은

' 부자'  였는데 좋은 옷을 입으며 멋진 차를 타고 우아한 집에서

살면서 돈 걱정 평생 안하면서 사는게 목표였다.

그런데 이제 꿈이 바뀌었는데 바로 오태양을 자신의 남자로 만드는것 이였다. 그러나 윤시월을 여전히 사랑하는 태양을 보면서

일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된다.

 

 

기획의도 / 줄거리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 및 맥을 잇는 양지 가라는 재벌 가문의 잔혹한 왕좌 게임을 그린 잔인한 유전자들의 핏줄 서사시 태양의 계절은 자신의 대를 이을 제왕을 만들기 위하여 손주에게 제왕의 사주를 만드는 창업주, 제왕인 장인에게 감히 반기를 드는 무서운 머슴 사위와 남편에게 속아 넘어가 자기 알을 잃었으며 남의 알을 키우게 되는 가여운 공주 어른들의 탐욕과 어리석음으로 인하여 운명이 뒤바뀌는 두 남자.. 이러한 인간들의 사랑, 배신, 탐욕, 음모 그리고 최후의 복수 까지 4대에 걸쳐 20여 년 세월을 풀어낸 대서사 드라마 태양의 계절은 오태양(김유월)이라는 한 남자의 성장을 그린 드라마 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