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공략 - 최강의 아이템으로 승부한다!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19. 7. 1. 18:46

본문

롤토체스 공략 - 아이템 조합표 최강의 아이템으로 승리한다!

최근 출시 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팀 전략적 게임 롤토체스의 열풍!

그중에서도 수 많은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유리한 상황으로 이끌어 나가거나 불리한 상황을 한방에

역전시키는 챔피언과 아주 시너지가 좋은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분들이 조합법을 모르셔서 아무렇게나 조합을 하시고는 하는데 조합 후 나올 아이템을 알아두면

당연히 승리의 한발작 더 다가가겠죠?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법을 외우셔서 다 같이 승리해봅시다!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를 보시면서 아이템들이 어떠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함계 보실까요?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롤토체스에는 리그오브레전드에 있던 아이템 및 롤토체스만의 아이템들이 등장합니다.

아이템들은 각자 원래 성능에 비슷하게 효과를 부여해주며 조합시 다양한 특수효과들을 챔피언에게 줍니다.

챔피언 조합 만큼이나 중요한게 아이템 조합이라고들 많이 말씀하시는 만큼 전략적으로 짜야합니다.

 

예를들어 BF 대검 2개로 무한의 대검을 만들고 제국의 효과를 받은 드레이븐에게 준다면?

그야말로 학살의 현장을 볼 수 있을정도로 어마어마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최근 다양한 공략들이 나오면서 카서스에게 주문력을 몰빵해줘서 진혼곡 한방으로 적에게 아주 큰 치명타를

입힐정도로 강력한 데미지를 적들에게 선사해주는 메타도 있으며 아이템의 비중은 아주 크게 차지합니다.

 

그리고 롤토체스만의 아이템 뒤집개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몰라서 뒤집개와 여신의 눈물을 조합해서 악마 효과 추가를 받았었는데

다른 더 상황에 맞는 아이템으로 조합이 가능했던 저는역시 롤토체스는 조합법을

어느정도 알아두고 플레이 해야한다는걸 여기서 느꼈습니다.

아이템 조합하는 방법과 설명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아이템은 위에 글처럼 원하는 챔피언에게 아이템을 옮겨서 장착시키고 다른 아이템을 그 챔피언에게

다시 옮기면 자동으로 합쳐져서 상위 아이템으로 변환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나의 결투장 화면에서 챔피언 구매 및 업그레이드와 아이템 장착 및 조합이 가능합니다.

 

1번 꼬마 전설이 - 꼬마 전설이는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귀여운 캐릭터 입니다.

 

2번 결투장 - 말 그대로 전투가 펼쳐지는 지역으로 정해져있는 칸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챔피언을 지정해서 두면

그 위치에서 전투가 시작되니 탱커는 앞으로 원딜은 뒤에 놔두는게 효율적입니다.

 

3번 대기석 - 구매해놓거나 얻은 챔피언이 대기하는 위치입니다.

여기서 업그레이드 및 재판매 결투장 배치 등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4번 상점 - 상점에서 챔피언을 구매하거나 챔피언 구매칸을 새로고침 하거나 경험치를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5번 특성 표시기 - 중요한 역할을 하는 특성 표시기는 현재 적용되고 있는 계열 및 직업의 효과를

표시해줍니다.

6번 아이템 보관함 - 게임 진행중 획득한 아이템들이 보관되는곳 입니다.

드래그해서 챔피언에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7번 골드 생성기 - 보유한 골드에 따라서 골드 생성기가 생성이 되며 다음 차례까 시작될 때 생성기 하나당

추가로 이자 1골드씩 얻을 수 있습니다.

 

8번 점수판 - 현재 진행중인 게임에서의 참여한 플레이어의 순위와 체력이 표시되는곳 입니다.

 

9번 스테이지 표시기 - 게임을 진행하면서 현재 스테이지에서 승리한 라운드와 패배한 라운드 그리고

남은 라운드 수가 표시 되는곳 입니다.

 

10번 단계 표시기 - 현재 진행중인 단계와 남은 시간이 표시되니 잘 체크 해줍시다.

 

11번 적 화면 - 다른 플레이어의 팀과의 전투에서 상대의 대기석, 아이템 보관함, 골드 생성기가 11번 위치에

표시가 되며 상대의 꼬마 전설이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롤토체스 공략 - 아이템 조합표 최강의 아이템으로 승리한다! 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