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토체스 챔피언 조합 시너지 공략 하는법 리뷰! ( 귀족, 공허, 로봇, 닌자, 빙하, 야생, 악마 )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19. 7. 1. 14:04

본문

롤토체스 챔피언 조합 시너지 공략 하는법 리뷰! ( 귀족, 공허, 로봇, 닌자, 빙하, 야생, 악마 )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새롭게 출시된 모드 롤토체스 ( 전략적 팀 대결 ) 가 드디어 등장하였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팀을 조합하여 최대한의 조합 시너지를 발생시켜서 다양한 적들과의

전투에서 승리를 차지하고 우승이라는 왕좌를 노리는 게임으로 익숙하지 않으면 많이 어려운 모드 입니다.

 

롤토체스에서는 아주 많은 직업 또는 종족 간의 시너지 효과가 있는데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알려주지만

너무 짫은 시간안에 어떠한 조합을 해야할지 고민하기보다는 미리 알아두고 게임을 진행하는게 좋겠죠?


롤토체스 챔피언 조합 시너지 공략 하는법 리뷰! ( 귀족, 공허, 로봇, 닌자, 빙하, 야생, 악마 ) 


롤토체스 챔피언 조합 시너지는 다양한 계열과 직업으로 나뉩니다.

계열은 악마, 용, 추방자, 빙하, 로봇, 제국, 귀족, 닌자, 해적, 유령, 야생, 공허, 요들이 존재하며

직업은 암살자, 검사, 싸움꾼, 원소술사, 수호자, 총잡이, 기사, 정찰대, 현상변환자, 마법사 입니다.

 

[ 챔피언 계열 조합 시너지 공략 ]

 

악마 - 바루스, 엘리스, 모르가나, 이블린, 아트록스, 브랜드, 스웨인

악마 챔피언들의 조합 시너지는 일정 확률로 공격 대상의 마나를 소모시키면서 그 양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챔피언들의 종류를 많이 모으실수록 상대방의 마나 소모를 시킬 확률이 상승합니다.

 

용 - 쉬바나, 아우렐리온 솔

용족은 두 용을 배치하였을때 챔피언이 스킬  피해에 면역이 되는 아주 좋은 시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방자 - 야스오

추방자 챔피언은 전투 시작 시 인접한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보호막을 얻는 효과가 있습니다.

추방자 계열은 야스오 밖에 없기 때문에 떨어지게 설치만 하시면 바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빙하 - 브라움, 리산드라, 애쉬, 볼리베어, 세주아니, 애니비아

빙하 계열 챔피언을 많이 배치면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기절 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이 효과 역시

빙하 챔피언을 많이 배치하면 할수록 확률이 증가합니다.

 

로봇 - 블리츠크랭크

로봇 계열 챔피언은 마나가 가득찬 상태로 전투를 시작이 가능합니다.

마나가 가득찬 상태면 시작하자마자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서 유리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제국 - 다리우스, 카타리나, 드레이븐, 스웨인

제국 챔피언들의 효과는 배치하였을때 무작위 제국 챔피언 하나가 입히는 피해량이 두 배로 증가하는 효과가 있는데

모든 제국 챔피언을 배치하면 제국 챔피언 모두가 입히는 피해량이 두배로 올라가는 사기적인 효과를 얻습니다.

 

귀족 - 피오라, 가렌, 베인, 루시안, 레오나, 케일

귀족 챔피언은 공방일체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데 배치하였을때 귀족 챔피언 중 한명에게 방어력 및 공격 시

회복 효과를 얻으며 모두 배치하면 모든 귀족 챔피언에게 방어력 및 공격 시 회복 효과를 부여합니다.

 

닌자 - 쉔, 제드, 케넨, 아칼리

닌자 챔피언은 1명일때와 4명일떄의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닌자 챔피언이 한명일때 해당 챔피언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4명 모두를 배치 하였을때 모든 닌자 챔피언의 공격력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해적 - 그레이브즈, 파이크, 갱플랭크, 미스포츈

해적 챔피언을 배치하면 각 라운드가 끝날 때 추가 골드를 얻는 효과를 획득합니다.

 

유령 - 모데카이저, 킨드레드, 카서스

유령 챔피언 계열들은 전투 시작 시 무작위 적 하네에게 저주를 걸어 전투가 시작하였을때 저주에 걸린 챔피언의 체력을

낮춘 상태로 전투를 진행하게 만듭니다.

 

야생 - 워윅, 아리, 니달리, 렝가, 나르

야생 계열 챔피언들은 공격할 떄마다 공격 속도가 증가하며 모든 야생 챔피언을 배치하면 공격 속도가 모두 증가합니다.

 

공허 - 카직스, 카사딘, 렉사이, 초가스

공허 챔피언들을 배치하면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하면서 공격하는 효과를 획득합니다.

 

요들 - 트리스타나, 룰루, 뽀삐, 베이가, 케넨, 나르

요들 계열 챔피언들은 일정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하는 효과가 있으며 모든 요들 챔피언을 배치하면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

 

[ 직업별 챔피언 시너지 조합 공략 ]

 

암살자 - 카직스, 파이크, 제드, 카타리나, 이블린, 워윅, 아칼리

암살자 직업의 특징은 결투장에서 전투를 시작하면 전장을 가로질러서 자신의 시작위치의 반대편으로 이동합니다.

암살자 직업의 챔피언들이 많아지면 해당 챔피언들의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검사 - 피오라, 쉔, 아트록스, 갱플랭크, 드레이븐, 야스오

검사 직업의 챔피언들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을 가하며 모든 검사 챔피언을 배치하면

추가적으로 공격을 할 확률이 더욱 증가합니다.

 

싸움꾼 - 워윅, 렉사이, 블리츠크랭크, 볼리베어, 초가스

싸움꾼 챔피언의 특징은 체력이 증가하는 효과로 싸움꾼 챔피언을 모두 배치하면 체력의 증가폭이 커집니다.

 

원소술사 - 리산드라, 브랜드, 케넨, 애니비아 ( 럭스가 없다고? )

원소술사들은 공격 시 추가적으로 마나를 획득합니다.

또한 원소술사 직업 챔피언들은 전투 시작시 전투를 돕는 원소 정령을 하나 소환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수호자 - 브랜드, 레오나

수호자 챔피언 두명을 배치하면 자신 및 자신과 인접해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이 추가 방어력을 획득합니다.

아주 좋은 효과이면서 두명만 넣으면 된다는 이점이 있지만 캐릭터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총잡이 - 그레이브즈, 트리스타나, 루시안, 갱플랭크, 미스포츈

총잡이 직업 챔피언들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대상을 공격하며 모든 총잡이 챔피언을 배치하였을때

해당 챔피언들의 추가 대상 공격 확률이 증가합니다.

기사 - 다리우스, 가렌, 모데카이저, 뽀삐, 세주아니, 케일

기사 챔피언들은 받는 피해량의 일부를 막아내며 모든 기사 챔피언을 배치하면 막아내는 피해량이 

큰폭으로 증가합니다.

 

정찰대 - 베인, 바루스, 애쉬, 킨드레드

정찰대 챔피언을 배치하면 일정 확률로 공격 속도가 크게 증가하며 모든 정찰대 챔피언을 배치하면

공격 속도 증가 확률이 증가합니다.

 

형상변환자 - 니달리, 엘리스, 쉬바나, 나르, 스웨인

변신 기술이 있는 챔피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형상변환자 챔피언들은 변신할 때마다 추가 체력을 얻습니다.

 

마법사 - 카사딘, 아리, 룰루, 베이가, 모르가나, 아우렐리온 솔, 모데카이저

마법사는 공격 시 더 많은 마나를 획득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법사 직업 챔피언이 많아지면 팀의 주문력이 증가하며 마법사 챔피언의 종류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주문력이 증가하는 폭이 더욱 상승합니다.

 

( 마법사는 아니지만 카서스의 진혼곡 한방에 모든 적 챔피언들이 사라지는 마술도 볼 수 있습니다. )

 

이상 롤토체스 챔피언 조합 시너지 공략 하는법 리뷰! ( 악마, 용, 추방자, 빙하, 로봇, 제국, 귀족, 닌자, 해적, 유령, 야생, 공허, 요들, 암살자, 검사, 싸움꾼, 원소술사, 수호자, 총잡이, 기사, 정찰대, 형상변환자, 마법사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