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 하나의 사랑 재방송 및 몇부작 그리고 등장인물 신혜선, 김명수 인물 관계도 소개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6. 27. 23:41

본문

단 하나의 사랑 재방송 및 몇부작 그리고 등장인물 소개 신혜선, 김명수

2019년 5월 22일 수요일 첫 방송으로 현재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더욱 더워진 날씨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포스터가 벌써부터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KBS에서 수,목 오후 10시에 단 하나의 사랑이 방송되고 있으며 신혜선 님의 아름다우면서 청순한 외모와

김명수 님의 잘생기고 훈훈한 비주얼을 볼 수 있으니 본방사수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몇부작인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총 3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는 중반을 넘어서는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더더욱 재미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안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추천드리는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들이 누가누가 나오나! 자기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지 또 어떠한 배우가 나오는지

등장인물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연서 [ 신혜선 ]

26세 여자로 냉소 대마왕, 콧대가 높으며 싸가지가 없는 성격으로 나옵니다.

 

부모님이 갑작스럽게 돌아가셔서 아무런 준비도 없이 상속녀가 되어버렸고 그녀의 주변에 온갖 사기꾼들이 상속세를

노리고 접근하게 되면서 그 누구도 믿지 못하게 된다. 사람들을 믿지 못하며 자만심이 가득하여 사랑을 못하고

자신이 꿈꾸던 발레리나에 도달하였지만 불의의 사고로 인하여 꿈을 포기할 수 밖에 없게 된 비운의 발레리나.

천사단과의 우연한 만남으로 인하여 진정한 사랑에 한발짝 다가서게 된다.

 

김단 [ 김명수 ]

낙천주의적인 성격의 사고뭉치 천사로 장난기가 많으며 사랑스럽다.

 

자신에게 주어진 지상의 미션을 끝마치고 하늘로 돌아가려하는 찰나 사고를 치고말게된다.

벌로 소멸 위기에 처한 그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 지정한 대상자의 큐피트가 되어 줄 것!

다행히 징벌을 피하고 새 미션을 부여 받아 한숨 돌리게 되었지만 문제는 그 대상자가 엄청 싸가지가 없고

한결같이 포악하며 사랑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이연서라는것을 알고 경악하게된다.

 

지강우 [ 이동건 ]

해외 발레단의 최연소 예술 감독

 

성격이 철두철미하며 예술의 안목이 남다른 보유자라 무용수들의 잠재렬을 꿰뚫어보고 끌어올리는

능력이 매우 훌륭한 무용계의 인기남, 현재 원하는것은 이연서의 복귀이다.

 

 

 

 

 

금니나 [ 김보미 ]

26세 여자 / 모두에게 상냥한 착한 성격

 

어렷을때 부터 연서의 그림자처럼 삶을 살아온 그녀는 연서가 눈이 멀게 되자 발레단의 주역을 차지하게 되었고

연서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끼고 있었던 그녀는 숨겨왔던 감정을 드러낸다.

 

최영자 [ 도지원 ]

58세 여자 / 판타지아 발레단의 임시단장

 

연서의 오촌 고모로 연서의 부모님이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시게 되자 대리 경영을 맡아서 시작하게 되었다.

연서에게 인계할 떄쯤 연서의 눈이 멀게 되버리자 대리를 계속할 수 있었고 판타지아를 자신의것으로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심 많은 인물이다.

 

후 [ 김인권 ]

김단과 친한 선배 대천사로 나온다.

 

그는 오랜 시간 세상을 살고 세상을 보면서 초월적이면서 시니컬한 느낌을 지니고 있다.

대천사라는 높은 신분으로 능력 또한 뛰어나서 자유자래로 현신이 가능하며 현신한 모습으로

갑작스럽게 등장을 자주한다.

 


단 하나의 사랑 인물관계도


단 하나의 사랑 드라마 소개

 

" 인간을 지켜보는 일은 참으로 흥미롭다. 영검이라는 시간이 막막한 흑백이라고 한다면 인간은 부서질 듯 찬란하게

반짝이면서 빛이나는것 같다. "

 

사랑을 하기에 상대방의 목숨을 앗아가기도 하고 사랑해서 자신의 목숨조차 상대방에게 바치기도 하는것이 사람.

단 하나의 사랑에서는 완벽한 존재인 천사가 이러한 불완전한 존재인 인간이 되고 싶어지는 과정을 통하여

사람으로서 지향해야할 ' 인간성 ' 이라는것이 무엇인지 되짚으면서 보여줄려고 한다.

 

그것은 ' 사랑 ' 부족하고 철이없는 천사와 얼음처럼 차가운 마음의 여자가 만나게 되고

여러가지 비극과 험난한 고비를 눈앞에 두고 오로지 상대방을 위하여 모든것을 걸고 숭고한 선택을 하는 이야기를

보여줄려한다. 그 끝이 어떻게 될지라도.

 


앞서 소개하였듯이 미숙한 천사와 차가운 마음을 지닌 발레리나가 만난다는 신선한 소재로 제작된 단 하나의 사랑은

보지 않았어도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재미있는 소재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완결이 나지 않았기에 앞으로 또 어떻게 스토리가 진행될지 무척이나 기대되는 부분인데요!

앞으로의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 나갈지 같이 보실까요?

 

단 하나의 사랑 재방송 다시보기는 네이버에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단 하나의 사랑 재방송 및 몇부작 그리고 등장인물 소개 신혜선, 김명수 대한

소개 및 설명하는 글이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