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신 룬, 스킬 및 템 트리와 카운터 챔피언 공략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19. 6. 18. 21:38

본문

롤 시즌9 리신 룬, 스킬 및 템 트리와 카운터 챔피언 공략 ! 눈먼 수도승

오늘은 롤에서 어마어마한 하이브리드 캐릭터이며 굉장한 피지컬이 필요한 챔피언 리신에 대해 소개할려합니다.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한 빠른 정글링 그리고 유틸성이 높아 다양한 각도의 갱이 가능한 리신

 

롤 시즌9 리신 룬, 스킬 및 템트리와 카운터 챔피언 공략 함계 보시죠!


룬(Runes)


롤 시즌9 리신 룬은 지배 / 정밀 입니다.

 

[ 지배 ]

 

감전 - 3초 동안 한명의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또는 개별 스킬을 통한 3회 공격을 적중시키면 추가로 적응형 피해를

입히는 룬으로 피해량은 30 ~ 180 ( 적응형 추가 데미지 ) 입니다.

 

돌발 일격 - 돌진, 도약, 점멸, 순간이동을 사용하거나 은신에서 빠져나온 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시

5초 동안 7의 물리 관통력과 6의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시야 수집 - 챔피언 처치에 관여를 하면 시야 수집의 중첩이 쌓이며 중첩 하나당 적응형 능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첩이 최대치인 10회 만큼 중첩이 쌓이면 적응형으로 능력치가 추가적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끈질긴 사냥꾼 -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이동 속도가 10 + 사냥꾼 중첩 1회당 9 증가

사냥꾼의 중첩은 각 챔피언을 처치할때 처음 관여하는 경우만 중첩이 쌓입니다.

 

[ 정밀 ]

 

승전보 - 챔피언 처치 또는 어시스트 시에 잃은 체력의 12% 를 회복하며 추가로 20골드를 획득하는 룬 입니다.

 

전설 : 민첩함 - 공격 속도가 3% 증가하며 전설 중첩당 1.5%의 공격 속도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전설의 최대 중첩 횟수는 10회 이며 이 이상 쌓을 수 없습니다.

( 챔피언 처치,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 대형 몬스터. 미니언 처치 시 마다 전설 중첩을 획득 합니다. )

 


아이템(Items)


롤 시즌9 리신 추천 아이템 트리 목록표 입니다.

 

첫 번째 코어 아이템 추천

 

마법 부여 : 용사 ( 공격력 + 6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정글러인 리신은 가장 먼저 정글아이템 마법 부여 : 용사 코어 아이템으로 올려줍니다.

 

두 번째 코어 아이템 추천

 

칠흑의 양날 도끼 ( 체력 + 400, 공격력 + 4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20% )

고유 지속 효과 : 적 챔피언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면 대상을 베어 6초 동안 방어력을 4% 감소 시킵니다.

( 방어력 감소 효과는 최대 6번 24%까지 중첩이 됩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격분 ] : 물리 피해를 입히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상승하며 챔피언 처리를 돕거나 처치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세 번쨰 코어 아이템 추천

 

수호 천사 ( 공격력 + 45, 방어력 + 40 )

고유 지속 효과 :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4초 동안 경직이 되며 이후 기본 체력의 50% 최대 마나의 30%를 가지고

그 자리에서 다시 부활 합니다.

 

추천 신발

 

신발은 적 챔피언들이 AD 챔피언이 많다면 닌자의 신발을 올려주시고 상대방에 AP 챔피언 및 CC 기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올리셔서 대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킬 트리


- 리신 패시브 스킬 -

- 리신 Q 스킬 -

- 리신 W 스킬 -

- 리신 E 스킬 -

- 리신 R 스킬 -

롤 시즌9 리신 스킬 마스터 순서는 Q > W > E 순서 입니다.

 

추천 스펠은 점멸 / 강타가 대세 이므로 점멸, 강타를 들어주세요!

 

질풍격 - 리신이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두번의 기본 공격은 공격 속도가 크게 증가하고 기력이 회복됩니다.

 

음파 / 공명의 일격 - 리신이 음파를 전방으로 발사를 하여 적에게 맞추면 적의 위치가 드러나면서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음파를 명중하였을때 다시 한번 스킬을 사용하면 공명의 일격이 발동되며 리신이 상대방에게 날아갑니다.

 

방호 / 강철의 의지 - 방호는 리신이 대상 아군 및 자신에게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되며 아군에게 사용시 아군에게 날아가며 보호막을 생성하여 줍니다.

한번 더 사용할 경우 강철의 의지가 발동되며 4초 동안 생명력 흡수 및 주문 흡혈률이 증가합니다.

 

폭풍 / 무력화 - 스킬을 사용하면 리신이 바닥을 내리치며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은신한 유닛을 찾아냅니다.

폭풍을 맞추고 스킬을 한번더 사용하면 무력화가 발동되며 폭풍을 맞은 적들이 4초 동안 약화 시킵니다.

 

용의 분노 - 리신의 궁극기로 사용시 적 챔피언을 뒤로 밀어내며 밀리는 도중 부딪치는 적 챔피언들은

물리 피해 데미지를 입으며 같이 공중에 띄어 올라집니다. 

 


카운터


리신 카운터 - 카밀

리신 만큼이나 유틸성이 높은 캐릭터이며 리신과 마찬가지로 정글링이 빠릅니다.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리신이 카밀에게 밀리는 면모를 보이니 초반에 기선제압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리신 카운터 - 판테온

판테온은 초반에 아주 강력한 정글러 입니다.

방어막으로 평타를 막으며 W 스턴 그리고 Q 타겟팅 기술과 E 스킬의 보유로 어마어마한 딜을 순간적으로 뽑아내면서도

Q 의 짫은 쿨다운으로 인하여 계속해서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특히 궁극기는 사정거리가 아주 길어서 대항하기 

힘들므로 벤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롤 시즌9 리신 룬, 스킬 및 템 트리와 카운터 챔피언 공략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