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시즌9 엘리스 룬, 스킬 및 템 트리와 카운터 챔피언 공략 ! 거미 여왕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19. 6. 18. 20:21

본문

롤 시즌9 엘리스 룬, 스킬 및 템 트리와 카운터 챔피언 공략 ! 거미 여왕

이번에 소개할 롤 챔피언은 그림자 군도의 고귀한 거미 여왕 엘리스 입니다.

우수한 정글링과 강력한 갱킹과 다양한 CC 기 및 도주기를 보유한 최강의 정글러로 불리는 엘리스!

 

롤 시즌9 엘리스 룬, 스킬 및 템트리와 카운터 챔피언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룬(Runes)


롤 시즌9 엘리스 룬은 지배 / 마법 으로 철저한 딜 중심과 빠른 갱을 위한 룬 트리 입니다.

 

[ 지배 ]

 

감전 - 3초 동안 같은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또는 개인 스킬을 3회 적중 시킬경우 추가로 적응형 피해를 입히는 룬.

피해량은 30 ~ 180 ( + 추가 공격력의 0.4, + 주문력의 0.25 ) 를 추가로 입히는 아주 강력한 룬 입니다.

엘리스의 강력한 딜에 감전을 더하여서 한방 폭딜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비열한 한 방 - 이동 또는 행동을 방해받는 상태의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레벨에 따라 10 ~ 45의 추가적인

고정 피해를 입히는 룬입니다.

고치로 상대방의 이동을 방해한 다음 공격을 가할시 추가적인 고정 피해가 들어가는 룬으로 감전과 마찬가지로

엘리스와 궁합이 잘맞는 룬입니다.

 

시야 수집 -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감시 중첩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감시 중첩을 획득하실 경우에는 적응형으로 추가 공격력 1.2 또는 추가 주문력의 2 만큼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감시 중첩의 최대치는 10회이며 최대치에 도달할시에 적응형으로 추가 공격력 6 또는 추가 주문력이 10 만큼 증가.

 

끈질긴 사냥꾼 -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때 이동속도 10 + 사냥꾼 중첩 1회당 9 만큼 증가하는 룬입니다.

사냥꾼 중첩을 늘리는 방법은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데 최초로 관여할시에 획득이 가능합니다.

 

[ 마법 ]

 

기민함 - 모든 추가 이동속도 효과가 7% 증가하며 1%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는 갱을 조금 더 신속하게

갈 수 있으며 정글링에 도움을 주는 룬입니다.

 

물 위를 걷는 자 - 강에 있을때 이동 속도가 25 만큼 증가하며 레벨에 비례하여 적응형으로 추가 주문력 까지

최대 30 만큼 오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룬!

이동 속도 증가효과로 더욱 빠르고 날카롭게 라인을 찌를 수 있으며 주문력 까지 올라 데미지 까지 증가합니다.


아이템(Items)


롤 시즌9 엘리스 추천 아이템 트리 목록표 입니다.

 

첫 번째 코어 아이템 추천

 

마법 부여 : 룬의 메아리 ( 주문력 + 8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10%, 마나 + 300 )

고유 지속 효과 [ 메아리 ] : 이동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메아리의 중첩이 쌓이며 100회 만큼 중첩이 쌓이면

다음 사용하는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경우에 중첩이 0이 되는 대신에 최대 4명의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형 몬스터에게 250%의 피해를 입히며 이 효과가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잃은 마나의 25%를 회복합니다.

 

정글러인 엘리스는 당연히 정글 아이템을 우선적으로 올려줍니다.

 

두 번째 코어 아이템 추천

 

모렐로노미콘 ( 주문력 + 70, 체력 + 300 )

고유 지속 효과 [ 죽음의 감촉 ] : 마법 관통력 + 15

고유 지속 효과 [ 저주받은 일격 ] : 챔피언에게 마법 피해를 가하면 3초 동안 고통스러운 상처의 효과를 입힙니다.

 

모렐로노미콘을 감으로써 몸이 약한 엘리스를 보완하고 높은 주문력 및 마법 관통력과 고통스러운 상처 덕분에

한방 폭딜과 라인 유지력이 좋은 챔피언의 치유 효과 감소효과를 주어 갱을 더욱 수월하게 만들어줍니다.

 

세 번째 코어 아이템 추천

 

존야의 모래시계 ( 주문력 + 75, 방어력 + 4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10% )

고유 사용 효과 [ 경직 ] : 사용한 챔피언이 2.5초 동안 경직되며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대신에 

어떠한 공격도 받지 않는 효과.

 

방어력을 올려 몸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주며 경직 효과로 인하여 스킬 쿨을 돌리고 한 숨 돌릴 수 있습니다.

 

추천 신발 종류

 

마법사의 신발 ( 마법 관통력 + 18 )

고유 지속 효과 [ 이동 속도 향상 ] : 이동 속도 + 45

AP 정글러인 엘리스에게 마법 관통력을 올려주면서 스킬딜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킬 트리


- 엘리스 패시브 스킬 -

- 엘리스 Q 스킬 -

- 엘리스 W 스킬 -

- 엘리스 E 스킬 -

- 엘리스 R 스킬 -

롤 시즌9 엘리스 스킬 마스터 순서는 Q > W > E 입니다.

 

추천하는 소환사 주문은 강타 / 점멸이 픽률 100% 100명중 100명은 강타 점멸을 드는군요.

 

거미 떼 - 인간 형태 엘리스의 스킬이 적에게 적중하면 휴먼 상태의 새끼 거미가 생성되며

거미 형태일때 기본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신경독 / 독이빨 - 인간 형태 일때는 대상 적의 체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고

거미 형태일떄는 적 하나를 덮쳐 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위험한 새끼 거미 / 광란의 질주 - 인간 형태 일떄 독을 품은 새끼 거미를 적에게 풀어 놓으며 

근처에 적이 있으면 다가가서 터집니다.

거미 형태일떄는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상승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고치 / 줄타기 - 인간 형태일떄 처음 적중한 적 유닛을 기절시키면서 은신 유닛을 드러내는 효과가 있으며

거미 형태일떄는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올라가서 적에게 하강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거미형태 - 엘리스의 R 스킬로 사용시 인간 형태와 거미 형태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엘리스 카운터 - 신 짜오

근접전의 귀재인 신 짜오는 초반부터 후반까지 매우 강력한 딜을 뽐냅니다.

접근하는 캐릭에게 약한 엘리스같은 경우 신 짜오에게 접근을 허용하면 진짜 거미 마냥 터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엘리스 카운터 - 녹턴

녹턴같은 경우에는 상대방에게 혼란을 주는 CC 기가 있으며 무엇보다 엘리스의 고치를 무시할 수 있는 스킬 보호막이 있어서 녹턴과의 맞다이에서 엘리스가 불리한 입장입니다.

 

 

롤 시즌9 엘리스 룬, 스킬 및 템 트리와 카운터 챔피언 공략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