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롤스타즈 크로우 얻는법 및 캐릭터 공략법과 스킨 설명!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6. 15. 13:18

본문

브롤스타즈 크로우 얻는법 및 캐릭터 공략!

오늘은 브롤스타즈 크로우 얻는법과 전설등급인 크로우 공략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독이 묻은 단검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도트 데미지를 주어 대응하기 곤란하게 만드는 원거리 타입이면서

근접 캐릭터가 붙으면 궁극기로 유유히 빠져나가 버리는 까마귀 크로우.

 

암살자 타입으로 난이도는 꽤나 높은편 입니다.

도트 데미지는 그렇게 피해를 크게 입히지 않으며 평타 데미지 또한 조금 낮고

근접 캐릭터에게 쥐약이라 궁극기가 없으면 도주하기 힘들다는 단점들이 조금 많습니다.

 

브롤스타즈 크로우 공략법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브롤스타즈 크로우 공략법


일반 공격 [ 독 단검 ] - 독이 묻은 단검을 3개를 날리며 하나라도 맞은적은 4번의 독 도트 데미지를 입습니다.

독 도트 데미지가 계속 넣어주면 체력 회복 시간이 더 길어지기 떄문에 상대방이 도망치면서 계속 맞다 보면 

회복 하기도 전에 단검 데미지와 독 데미지에 사망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계속 평타를 넣으시되 거리를 계속 일정 거리 이상 유지하셔야 역관광 당하시지 않습니다.

 

특수 공격 [ 공중 단검 투척 ] -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입히면서 탈출용 궁극기 입니다.

특수 기술 사용시 크로우가 독이 묻은 단검을 전방향으로 흩뿌리면서 공중으로 뛰어오릅니다.

이후 원하는 방향으로 날아가 착지후 다시한번 단검을 흩뿌리는데 이 또한 독 도트데미지가 있어서 좋습니다.

궁극기는 딜용으로 쓰기보다는 회피기로 사용하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크로우는 몸이 매우 약하기 때문에 궁극기가 없으면 비명횡사하기 쉽기 떄문입니다.

 

브롤스타즈 크로우 스타 파워 [ 맹독 ] 은 상대 브롤러를 공격해서 독 데미지를 입히면 그 브롤러는

공격력이 10% 약화되는 효과가 있는데 어쌔신 타입인 크로우에게 맞지 않는 스타 파워라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독이 묻은 적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10% 상승 이였다면 훨씬더 좋았을텐데.

 

브롤스타즈 크로우의 이동 속도는 820으로 엄청나게 빠른 이동속도를 자랑합니다.

이 덕분에 치고 빠질때 유용하며 상대방에게 잘 따라잡히지 않습니다.

 

기본 HP는 2400으로 매우 약한편입니다.

원거리인 탓에 몸이 약한데 투척용 단검을 3방 다 꽃아야 강하다는게 함정.

 


브롤스타즈 크로우 얻는법


브롤스타즈 크로우는 전설 브롤러 등급으로 메가 상자 혹은 대형 상자에서 0.1104% 확률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매우 낮은 확률이라 기대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형 상자는 게임을 진행 하면서 신규 이벤트로 스타 토큰을 획득이 가능하며 승리를 하여야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 토큰은 총 10개를 모아야하니 신규 이벤트가 보인다면 바로 바로 플레이 해줍시다!

상점에서 가끔 열리는 추천 특가 상품같은 이벤트를 할떄 크로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특가 상품 이벤트를 하면 549보단 싸게 나올테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비쌀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롤스타즈 크로우 스킨


     [ 불사조 크로우 ]                                      [ 화이트 크로우 ]

 

브롤스타즈 크로우 스킨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타오르는 불사조 모양을 띈 불사조 크로우와 일반 검은색 피부를 가지고 있던 크로우를 하얗게 바꾼 화이트 크로우.

두 스킨 모두 이쁘지만 저는 불사조 크로우를 추천합니다.

 

외형이 조금더 멋지게 바뀌었으며 황금색 색상과 붉은 눈동자가 인상적이네요!


브롤스타즈 크로우 총평


어쌔신 캐릭터인데 약간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빠른 이동 속도와 독 도트 데미지는 강한 면모를 보이지만 이에 반해 단점이 지나치게 많습니다.

 

단검 3개를 다 상대방에게 넣어야지만 강력한 딜이 나오는데 그럴러면 근접해서 공격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

몸이 지나치게 약한 크로우는 쉘리나 불한테 2방이면 죽을 정도로 몸이 약해서 멀리서 공격을 해야합니다.

 

레온처럼 깜작 등장이 안되며 레온은 공격방식이 그래도 어느정도 일자형이라 맞추기가 쉬운데

크로우는 깜작등장이 안되고 궁극기도 암살용도라기 보단 탈출용으로 많이 쓰이는 추세인게 여러모로 아쉬운점 입니다.

 

 

이상! 브롤스타즈 크로우 얻는법 및 캐릭터 공략법과 스킨 설명!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