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궁수의 전설 공략 및 쿠폰과 버그판 그리고 펫 종류, 느린 발사체 정보 요약!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6. 14. 22:36

본문

궁수의 전설 공략 및 쿠폰과 버그판 그리고 펫 종류 정보 느린 발사체 요약!

최근에 유래없는 방식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궁수의 전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캐릭터를 움직이지않으면 자동으로 공격하며 적들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막아내면서 전투를 진행하고

점점 더 높은 층수로 올라가면서 레벨업을 하고 많은 스킬들을 배우면서 보스들과 전투하는 궁수의 전설.

 

그 과정에서 아이템을 획득하여서 장비템을 강화하고 재능을 올려서 더욱 강한 던전에 도전하는 모험기!

궁수의 전설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궁수의 전설 공략


궁수의 전설은 빠른 게임 진행속도와 속도감 있는 전투로 인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하고 특색 있는 많은 보스들로 인하여 질릴틈이 없게 만들어 놓았죠!

궁수의 전설에서 가장 중요한 어빌리티입니다.

어빌리티는 게임 진행도중 시작 어빌리티를 받고 시작할 수 있으며 레벨업을 통해 더 많은 

어빌리트들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어빌리티에서 가장 중요한점은 효율과 자유도입니다.

자신이 올려놓은 이전 어빌리티와 궁합이 좋은 어빌리티를 올리는게 좋겠죠?

 

어빌리티는 플레이어의 자유라 어떠한 빌드로 올릴지도 마음대로 자유입니다.

자신만의 어빌리티 빌드를 만들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쉴드 / 화염의 구 / 번개의 구 / 독의 구 어빌리티로 무장한 캐릭터 입니다.

궁수의 전설이지만 오히려 근접최강으로 만들어버리는 어빌리티 트리 입니다.

물론 이렇게 가면 원거리 공격은 상대적으로 약하지만 붙으면 다 녹여버리죠!

게임을 진행하면서 천사와 악마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천사는 무료로 공격 속도 부스트 같은 버프 혹은 힐 둘중 하나를 고르셔서 획득이 가능하며

악마는 최대 체력이 조금 깍이지만 어빌리티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선택은 플레이어의 자유이니 신중하게 잘 선택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역시 궁수의 전설 공략에서 무엇보다 중요한건 장비와 재능 이겠죠?

장비는 던전을 돌다가 혹은 상점에서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십니다.

던전을 돌다보면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주문서를 주니 많이 모아서 업그레이드를 해두시면 아주 좋습니다!

( 상점에서 1일 or 7일에 한번 무료 상자를 주니 필히 시간이 지날때 마다 열어줍시다. )

 

재능은 선택이 아닌 랜덤으로 잠겨있는 부분이 개방이되며 던전을 돌때 캐릭터를 도와주는 보조적인 옵션입니다.

꽤나 쏠쏠하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면 최대한 업그레이드 해줍시다.

 

궁수의 전설 공략이였습니다. 


궁수의 전설 펫


( 공략글을 쓰면서 플레이 도중 흑요석 보물상자에서 사이드 메이지를 획득! )

궁수의 전설 펫은 캐릭터를 바로 옆에서 도와주는 도우미같은 역할을 지니고 있습니다.

옆에서 몬스터들에게 공격을 날려주어 좀 더 빠르게 몬스터들을 사냥하고 빠르게 던전을 진행하실 수 있죠.

그중에서도 사이드 메이지는 펫중에서 가장 좋을 정도로 효능이 뛰어난 펫입니다.

( 사실 펫 종류가 얼마 없기도 하지만.. )

펫을 얻으셨다면 반드시 착용하고 던전에 들어가주세요! 그렇게 크진 않지만 꽤나 도움이 됩니다.


궁수의 전설 쿠폰과 버그판, 느린 발사체


궁수의 전설 쿠폰은 찾아 보았지만 없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사전예약 같은것을 할만큼 인기가 처음부터 많은 게임이 아니였던 만큼 사전예약 쿠폰 같은건 없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게임을 진행하면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열심히 해봅시다.

 

버그판 같은경우에는 하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사실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이러한걸 배포하는 사이트는 이상한 링크를 통해 바이러스를 심을 수 도 있기 떄문이죠.

깔끔하게 정식 버전으로 우리 함계 정상을 찍어봅시다!

 

궁수의 전설 느린 발사체는 발사체의 속도를 느리게 만들어주는 기능 입니다.

또한 오브젝트를 빠르게 만들어 주어서 도움을 주는 역할도 있습니다.

 

이상! 궁수의 전설 공략 및 쿠폰과 버그판 그리고 펫 종류, 느린 발사체 정보 요약!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