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 웹툰 열렙전사 모바일 게임 루시드 어드벤처 사전예약!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6. 12. 17:06

본문

인기 웹툰 열렙전사 모바일 게임 루시드 어드벤처 사전예약!

오늘은 현재 인기몰이를 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열렙전사 루시드어드벤처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네이버 웹툰 원작 게임인 열렙전사 루시드어드벤처는 횡스크롤 RPG로 아기자기한 다양한 캐릭터와 수 많은 컨텐츠가

있는 게임입니다. 현재 열렙전사 루시드어벤처 사전예약을 하고 있으니 잊지말고 사전예약까지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열렙전사 루시드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에 대한 소개와 사전예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다!


웹툰 원작 열렙전사 모바일 루시드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소개


 

" 내가 갈 길은 내가 정한다! 좌우로 자유롭게 탐험이 가능한 루시드 어드벤처의 세계! "

횡스크롤 RPG 게임 열렙전사는 자유도가 높은 게임으로 한방향만 고집하지 않는 좌우 선택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웹툰 원작 게임인 만큼 웹툰에서 보던 캐릭터들이 게임속에서 등장합니다.

자신이 웹툰에서 좋아하던 캐릭터 혹은 선호하던 캐릭터를 이제는 게임에서 직접 키워보실 수 있겠네요!

저는 랭킹 1위 열렙전사를 가장 키우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캐릭터가 좋으신가요?

 

또한 웹툰 원작의 스토리를 살려서 열렙전사에 나오는 각 캐릭터는 고유직업과 개인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강해지는 식객 특성과 에고소드를 가지고 있는 소라가 예시가 되겠네요.

웹툰속 열렙전사의 방대한 세계관을 게임 속에 담았습니다!

웹툰에서만 보던 마을들과 던전들 그리고 가보고 싶었던 필드에 이제 플레이어가 직접 자유롭게

가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마어마한 스토리 까지 준비 되어있으니 기대가 더욱 되네요!

열렙전사 월드 오브 루시드 어드벤처에서는 무기제작을 통하여 끊임없이 강함을 추구할 수 있으며

더욱 강한 무기를 소유하여 남들에게 뽐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루할 틈이 없게 만드는 엄청나게 많고 다양한 컨텐츠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스 레이드, 월드 보스, 리프 던전, 디펜스 등 재미를 한층 더 올려주는 컨텐츠들!

 게임에서 이것이 빠지면 섭섭하죠! 엄청난 보상들을 주는 특별한 퀘스트들!

열렙전사 월드 오브 루시드 어드벤쳐만의 특색있는 퀘스트들을 깨면서 다양한 보상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대한 스토리와 어마어마한 컨텐츠들 그리고 끊임없이 강함을 추구할 수 있는 무기제작과 퀘스트!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하지 않으신가요? 다음은 사전예약 및 사전예약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웹툰 원작 열렙전사 모바일 루시드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보상


열렙전사 홈페이지에서 현재 사전예약을 절찬리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고속 열렙을 위한 S급 선물들을 나눠주고 있으니 얼른 하는게 좋겠죠?

모집권 5장, 골드 1500개, 투표 1위 영웅등급 캐릭터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모든 보상을 모아라! 100만 달성 릴레이

100만 달성에 도달할 경우 희귀 등급 무기상자, 추가 가방, 골드 1500개, 실버 10000개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어서 100만 달성을 하여서 더욱 많은 보상을 받고 싶네요!

최강의 영웅등급 히어로를 내가 원하는 캐릭터로?!

기호 1번 부터 4번까지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캐릭터를 투표해주세요!

인기 투표 1위를 차지한 캐릭터를 사전예약 보상으로 여러분들에게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열렙전사 모바일을 포함해서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좋네요!

여러분들도 출시되면 같이 열렙전사 모바일 루시드 어드벤처 달려보실까요?

 

이상! 인기 웹툰 열렙전사 모바일 게임 루시드 어드벤처 사전예약!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