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TOP 5 ! 최강의 브롤러는 누구?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6. 11. 15:30

본문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TOP 5 ! 최강의 브롤러는 누구?

오늘은 브롤스타즈에서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지각색의 다양한 특징들은 지닌 캐릭터들 중에 과연 어떤 캐릭터가 1위를 차지했을지 기대가됩니다.

 

6월 11일 오늘자 기준으로 작성 했으며 순위표에는 제가 브롤스타즈를 플레이하면서 느낀 생각과

다양한 곳에서의 정보를 모아서 작성을 해보았습니다.

( 사람마다 각각의 맞는 캐릭터나 선호하는 캐릭터가 다를 수 있으므로 재미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

 

6월 11일 이후 패치가 진행된다면 캐릭터 순위에 변동이 있을 수도 있다는점 아시길 바립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TOP 5


[ TOP 5위 로사 ]

5위는 근접 딜러이자 최강의 탱커인 헤비웨이트 로사 입니다.

 

로사스타즈라고도 불릴 정도로 엄청난 영향력을 자랑하며 언제나 1위를 자랑하던 로사가

연이은 너프로 인하여 로사스타즈 시대의 막을 내리고 5위로 하락하였습니다.

( 하지만 여전히 쇼다운 에서 만나면 무서운 존재임은 변함이 없습니다. )

 

로사는 이제 사기적인 궁극기를 사용하기 위해선 평타를 9방 ~ 10방을 맞추어야 궁극기 게이지가 찹니다.

이로 인하여 사기적인 궁극기를 사용해보기도 전에 죽는 경우가 빈번해진게 아쉽네요!

 

로사스타즈의 시대가 막을 내리고 왕좌를 내려놓은 로사가 5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사용하면 좋은곳 : 잼그랩, 쇼다운, 바운티, 시즈모드, 브롤볼

 

[ TOP 4위 레온 ]

4위는 전설 등급인 은신 어쌔신 레온 입니다!

 

레온은 최근 많은 원거리 딜러들이 나오는 메타에서 은신으로 뒤로 돌아서 접근하여 수리검으로

상대 딜러를 짜르는 암살자로 원거리 딜러들은 근접해서 공격을 날리는 레온에게 속수 무책입니다.

 

은신을 잘 쓴다면 사실상 4위 이상도 노려볼만 캐릭터 레온!

 

원거리 딜러들이 많은 메타떄문에 순위가 상승한 은신 어쌔신 레오가 4등을 차지하였습니다.

 

사용하면 좋은곳 : 잼그랩, 쇼다운, 시즈모드, 바운티, 하이스트, 브롤볼

[ TOP 3위 크로우 ]

3위는 맹독 어쌔신 크로우 입니다.

 

4위 레온과 같은 어쌔신이라는 칭호를 사용하는 크로우는 독이 묻은 단검을 사용하여

크로우의 공격을 맞은 적들은 독으로 인하여 지속적으로 도트 데미지를 입는데 생각보다 아주 짜증납니다.

데미지는 데미지대로 아픈데 도트 데미지가 지속되면서 회복이 안되어 이도 저도 못하는 상황이 자주 오기 때문이죠.

 

궁극기로 인하여 위기상황에서 주위에 데미지를 입힘과 동시에 재빠르게 탈출이 가능한 유틸기도 가지고 있어

크로우를 처치하기도 꽤나 까다로운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의 밸런스 패치에서 어마어마한 버프를 받은 크로우는 레온과 마찬가지로 원거리 메타 덕분에

순위가 상승하였습니다.

 

메타에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 순위가 급상승한 캐릭터 크로우가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사용하면 좋은곳 : 잼그랩, 쇼다운, 시즈모드, 브롤볼, 바운티, 하이스트

 

[ TOP 2위 팸 ]

2위는 힐러 팸 입니다.

 

로사스타즈의 시대가 막을 내리면서 다시 제자리를 찾은 팸!

별다른 버프는 없지만 그동안 로사에게 억압받던 캐릭터 이기에 로사가 너프를 먹은 이상황에서

궁극기인 광역 힐로 자신과 아군을 회복시키면서 다른 브롤러들을 상대로 자신의 영역을 확실히 챙기는 모습.

이제는 그 누구라도 팸의 영역에 함부로 들어갈 수 없으며 들어간다면 꽤나 다칠 각오를 하여야 합니다.

 

로사스타즈가 끝나고 날개를 펼친 캐릭터 팸이 2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사용하면 좋은곳 : 잼그랩, 쇼다운, 시즈 모드, 하이스트, 브롤볼

[ TOP 1위 칼 ]

기다리고 기다리던 1위는 바로 파이터 칼 입니다!

 

재장전속도 버프로 인하여 로사스타즈를 끌어내고 칼스타즈를 창시한 칼 입니다.

재장전속도 버프는 각 맵에서 칼에게 아주 유리하게 작용하는데 예시를 들어보면

 

쇼다운 - 재장전속도 버프로 인하여 상자를 먹는 속도가 한층 더 빨라졌습니다.

 

하이스트 - 금고를 꺠부수는 하이스트에서 더욱 빨리 금고를 부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즈 모드 - 하이스트와 마찬가지로 더욱 빠르게 딜을 넣을 수 있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한가지의 버프로 다양한 맵에서 아주 우월해진 성능을 자랑하는 칼 !

이 버프 덕분에 궁극기 게이지 또한 더욱 빨리 모아서 궁극기를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하나의 버프로 인하여 대 칼스타즈의 시대를 연 사기캐릭터 칼이 1위의 왕자를 차지하였습니다.

 

사용하면 좋은곳 : 잼그랩, 쇼다운, 시즈모드, 하이스트, 브롤볼, 바운티

 

이상!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TOP 5 ! 최강의 브롤러는 누구?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