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롤스타즈 새로운 캐릭터 비비 등장! 야구 방망이의 시원한 타격감! 비비 얻는법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6. 11. 14:33

본문

브롤스타즈 새로운 캐릭터 비비 등장! 야구 방망이의 시원한 타격감!

오늘은 브롤스타즈에 새로운 캐릭터 비비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왔습니다!

야구 방망이를 들고 빠른 이동속도로 접근하여 풀스윙으로 적들을 후두려 패는 신규 브롤러 비비.

 

특수 공격은 벽에서도 통통 튀는 풍선껌을 날려 좁은 공간에서 계속 튕겨서 아주 어마어마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비비의 등급은 영웅 브롤러이며 특수한 효과가 있는데 홈런 게이지라는게 존재한다.

 

홈런 게이지가 가득 찰 경우 다음 기본 공격을 사용할때 약간 딜레이가 있는 대신 상대방을 밀어버리는 효과가 있다.

또한 스타 파워의 효과로 홈럼 게이지가 가득 찼을 때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만 읽으면 이해하기 어려우실테니 사진과 움짤을 준비 해왔습니다.

브롤스타즈 신 캐릭터 비비의 스킬 구성 함께 보실까요?


브롤스타즈 새로운 캐릭터 비비 스킬 구성


홈런 게이지를 가득 모았을 경우 공격을 하면 약간의 딜레이가 생기며 전방에 부채꼴 모양으로

상대를 밀어 내면서 데미지를 줍니다.

( 홈런 게이지는 주황색 탄창이 3개가 가득 차있을때만 증가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근접 공격에 능한 쉘리나 불같은 캐릭터가 붙었을때 떼어내는 용도로 사용하면 아주 좋겠군요.

홈런 게이지가 찼을때 평타의 딜레이가 있으니 거리와 딜레이를 잘 생각해주셔서 사용해주세요!

 

또한 홈런게이지가 가득 찼을때 이동 속도 증가 효과의 스타 파워 [ 홈런 ] 효과가 있는데 아직

비비의 스타 파워 효과를 개방하지 못해서 사진은 못 구했습니다.

 

비비의 홈런 게이지가 차있지 않으면 기본 평타가 빠르게 나가는 모습입니다.

홈런 게이지가 없으면 때릴때 뒤로 밀리지 않지만 빠르게 공격을 넣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비비의 궁극기는 풍선껌을 자신의 야구 방망이로 쳐서 벽에 통통 튕기게 만드는 기술 입니다.

사진과 같이 벽에 튕기면서 같은 대상에게 계속해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아주 좋은 궁극기 입니다.

날아가는 속도 또한 빨라서 대처하기 어렵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지만 벽이 없다면 약한 모습을 보이네요.

좁은 공간에서 사용 할수록 많이 맞출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브롤스타즈 비비 얻는법


4번 타자 브롤스타즈 비비 얻는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상점에서 영웅 특가 상품 신규 캐릭터 비비가 떳을때 다이아 170개를 소모하여 구매를 하는 방법!

대형 상자 혹은 메가 상자를 열어서 얻는 방법이 있는데 이 방법은

영웅 등급인 비비가 나올 확률이 0.5472% 라서 운이 좋지 않다면 아주 많은 상자를 까셔야지 나올것 같습니다.

대형 상자는 스타 토큰을 많이 모으면 무료로 개방을 할 수도 있으니 게임을 자주 자주 플레이해서

스타 토큰을 많이 모아서 대형 상자를 까봅시다!

( 비비 말고도 다른 캐릭터들도 얻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군요. )

 

이상! 브롤스타즈 새로운 캐릭터 비비 등장! 야구 방망이의 시원한 타격감! 비비 얻는법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