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5번째 신챔프 롤 키아나 스킬 및 트레일러 공개 원소의 여왕! 신규 지역 이쉬탈의 등장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19. 6. 10. 23:32

본문

145번째 신챔프 롤 키아나 스킬 및 트레일러 공개 원소의 여왕!

오늘은 145번째 신규 챔피언(신챔프)인 롤 키아나를 소개 시켜드리기위해 왔습니다.

 

원소의 여왕으로 알려진 그녀는 이름답게 원소로 다양한 스킬들을 구사할 수 있으며 아주 강력함을 자아냅니다.

각 속성별로 특징을 지닌 스킬들은 여러 상황에 맞게 대처할 수 있게 효율적으로 사용 하여야겠죠?

 

그리고 새로운 신규 지역 이쉬탈이 등장하였습니다! 수천 년간 깊은 정글 속에 고립되어있던 이샤오칸

 

우선 롤 키아나 스킬 부터 먼저 보실까요?


롤 키아나 스킬


롤 키아나의 패시브스킬 [ 왕가의 특권 ] 입니다.

적 챔피언에 대한 첫 번째 공격 혹은 스킬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혔을때 추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입니다.

맞은 적에게는 딜레이가 있으며 새로운 원소를 흡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는 스킬입니다.

암살자 챔피언 답게 패시브가 기본 공격 및 스킬이 추가 피해를 입혀 한방 폭딜을 내게 만드는군요.

 

롤 키아나의 Q 스킬 [ 이쉬탈의 칼날 ] 입니다.

총 4가지의 공격 방식이 있는 이쉬탈의 칼날은 기본 적으로 사용하면 짫은 전방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며

원소를 흡수하면 스킬이 투사체로 바뀌는데 강에서 물의 원소를 흡수하면 적을 속박하는 CC기로 변하며

벽에서 흙의 원소를 흡수하면 체력이 낮은 유닛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데미지 증가로 변하고

수풀에서 풀의 원소를 흡수하면 키아나의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일정범위안에서 은신이 가능해집니다.

 

이러한 스킬은 자신이 원하는 원소로 바로 바로 꺼내기는 힘들지만

조건이 갖춰졌을때 아주 크면서 다양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은신이 되면서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수풀은 상대하기 까다롭겠군요.

 

  

롤 키아나의 W 스킬 [ 대지창조 ] 입니다.

키아나의 스킬중 가장 중요한 스킬로 소환사의 협곡 내에 있는 원소를 흡수하면서 돌진하는 스킬입니다.

지정한 위치에 강 / 땅 / 풀 무엇이 있느냐에 따라 흡수하는 원소가 달라지며 이로 인하여 사용하는

스킬들이 달라지니 원하는 원소를 잘 흡수하여 봅시다.

 

또한 원소흡수 겸 돌진 까지 가능하니 암살 및 추노 할떄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롤 키아나의 E 스킬 [ 대담무쌍 ] 입니다.

키아나가 지정한 대상을 향하여 일정 거리를 돌진하면서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W 스킬에도 돌진이 달려있는데 E 스킬은 돌진하면서 피해를 입히는 스킬?..

돌진기만 2개인데 Q 스킬로 은신 까지 가능한 최강의 유틸성 암살자 원소의 여왕 키아나!

 

 롤 키아나 궁극기 스킬 [ 여왕의 진가 ] 입니다.

전방에 충격파를 발산하여 적 챔피언을 뒤로 밀어내는 스킬로 강에서 사용하면 적을 얼려버리는 효과와

밀쳐서 벽과 충돌하면 근처에 일직선상으로 넒은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스킬 같습니다.

 

145번째 신규 챔피언 롤 키아나 출시 전부터 암살자라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출시가 되면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신규 지역 이쉬탈


아주 오랜만에 신규 지역이 등장하였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이쉬탈

그 이쉬탈 지역 내에 있는 고고한 생태도시 이샤오칸 !

이쉬탈인들은 룬테라의 다른 모든 세력과 불청객을 막기 위해 강력한 마법을 사용한다고 하는군요.

이쉬탈인들도 키아나처럼 원소를 다루는 마법사들 인걸까요!

 

신규 지역이 나오면서 나올 새로운 스토리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상! 145번째 신챔프 롤 키아나 스킬 및 트레일러 공개 원소의 여왕! 신규 지역 이쉬탈의 등장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