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롤스타즈 레온 얻는법 및 표창 스킬 및 궁극기와 옷 사진 확인하기!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6. 9. 23:53

본문

브롤스타즈 레온 얻는법 및 스킬 구성 확인하기!

오늘은 브롤스타즈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전설 등급 캐릭터 레온을 얻는법과 어떠한 스킬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기위해 포스팅을 적어보았습니다.

 

브롤스타즈 레온 얻는법 및 스킬 구성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브롤스타즈 레온 얻는법


레온을 얻는법은 바로 많은 상자를 까서 획득하는것이 첫번째 방법 입니다.

레온이 전설 브롤러 이다 보니 확률이 [ 0.1104% ] 밖에 안나옵니다.

이러한 확률을 뚫고 레온을 얻을려면 정말 엄청난 행운이 필요하거나 대형 상자를 엄청 까야겠죠?

대형 상자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일정 시간마다 획득이 가능한 토큰을 10개 모아서 무료로 개봉할 수 있으며

보석 30개를 모아서 대형 상자를 구입하거나 보석 80개를 모아서 메가 상자를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상자를 통해서 뿐만 아니라 추천 특가 상품으로 레온이 조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석이 549개나 소모되니 할인이 된다해도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겠네요.


레온 표창 스킬 및 궁극기


레온은 표창 4개를 전방으로 물 흐르듯이 던지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원거리 공격이으로 견제가 가능하며 근접해 있을땐 4방 다맞춰서 큰 데미지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궁극기는 연막탄을 던져 자신이 은신상태로 돌입하여 상대 브롤러들에게 위치를 숨기는 기술입니다.

일정 지속시간이 지나거나 공격을 할경우 은신이 풀립니다.

레온이 파워 레벨 9 에도달하면 스타파워 [ 안개 은신술 ] 이 개방되며 은신중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효과가 생깁니다.


브롤스타즈 레온 옷 사진


브롤스타즈 레온 옷 사진 입니다.

카멜레온 처럼 주위에 동화되어 은신이 되는 모습을 옷으로 표현한것 같네요.

카멜레온 같은 후드티와 반바지를 입은 전설 등급 레온 ! 사탕을 물고 있는게 어린 개구장이 같네요.

 

이상! 브롤스타즈 레온 얻는법 및 표창 스킬 및 궁극기와 옷 사진 확인하기!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