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신스킨 리뷰! 인게임 및 모션 추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19. 6. 9. 01:39

본문

롤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스킨 리뷰! 인게임 및 모션 추가

오늘은 롤 공략이 아닌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신스킨이 나와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실거 같아

제가 이렇게 등장했습니다! ( 짝짝짝 ) 안그래도 인기 많은 이즈리얼의 인기가 하늘을 뚫게 생겼네요. ( 벤 해야지 )

 

 

롤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인게임 및 모션 한번 보실까요?

 

 


롤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 농담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농담 - 뻘쭘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의 농담 모션은 3종류가 있습니다! 종류별로 한번 보실까요?

메세지를 잘못 보냈는지 여자친구의 반응이 시큰둥 하군요..!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농담 - 신남 ]

두 번째에선 메세지를 잘 보내었는지 여자친구가 기뻐하는 모양새 입니다!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농담 - 화남 ]

이즈리얼이 메세지를 받고 엄청 화가나 있는 여자친구. ( 역시 솔로가 편해 )

역시 이즈리얼은 잘생겨서 그런지 주위에 여자친구도 많은 모양 입니다.

 

 

 


도발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 도발 ]

기존의 스킨들의 도발 보다 한층 더 화려하며 이펙트가 멋져진 이즈리얼의 신스킨!

도발 그 이상으로 무슨 스킬을 사용하는것 같네요!


춤 ( 댄스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춤은 출시 되기전부터 매우 유명하며 인기가 있었죠.

" 이래도 안 넘 어 올 래? ", " 많고 많은 마법사중에 내가 제일 잘 났 지 ! " 등 수많은 장난 대사가 많은 만큼

이번 춤도 이즈리얼의 개성에 맞게 상대팀을 약올리는 춤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대기 모션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의 대기 모션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렇게 큰 차이는 없으나 팔에 달린 장치는 정말 멋있게 바뀐게 눈에 띄입니다.


 

 

귀환 모션

많은 사람들이 스킨 중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중 하나인 귀환모션 입니다.

전투사관학교 스킨의 명성에 걸맞게 정말 임팩트 있게 귀환하는 이즈리얼이 나왔네요!


이동속도 증가 했을시

일정 이동 속도 이상 이즈리얼이 빨라질 경우 달리다가 빵을 입에 물고 달리기 시작합니다.

전투사관학교 스킨 답게 바쁘게 학교에 가는 이즈리얼을 표현한것 같네요.


[ 공격 모션 ]

이즈리얼이 기본공격을 했을때 붉은빛의 빛이 발사되게 변경 되었습니다.

크리티컬이 터질 경우엔 붉은빛줄기가 푸른 빛줄기로 변경되어 날아갑니다.

크리티컬이 터졌는지 안터졌는지 한눈에 볼 수 있겠네요.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스킬 ]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패시브 ]

패시브가 중첩이 되면 될수록 점점 초싸이언으로 진화하는 이즈리얼!

이건 정말 잘만든것 같습니다. 이즈리얼 유저가 아닌 제가 봐도 사고싶네요!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Q 스킬 ]

일반 평타 빛줄기가 엄청 굵어져서 나가는 느낌이 드는군요.

맞출시 십자 모양이 생기면서 터지는 효과도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W 스킬 ]

W 에 맞은 적 근처에 칼 모양 3개가 둥둥 떠나니며 떄리면 마치 폭탄이 터지는듯한 임팩트가 화려합니다.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E 스킬 ]

비전 이동이 아니라 마치 순간이동을 연상케하는 움직임 입니다.

스킬들이 드래곤볼에서 보던 느낌이 나니 친숙한 느낌도 드는군요.

[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R 스킬 ]

마지막은 이즈리얼의 궁극기 R 스킬!

기존의 이펙트보다 훨씬더 우주적 신비감을 더한 화려한 이펙트를 선사하는군요.


사망 모션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스킨의 사망 모션입니다.

죽을때 왼팔에 달린 기계가 터지면서 땅이 움푹파이는 연출이 있네요!

 

이상! 롤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신스킨 리뷰! 인게임 및 모션 추가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