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작 FPS 게임 [콜오브듀티 모바일] 사전예약 및 다양한 정보 공개!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9. 13. 20:09

본문

■ 대작 FPS 게임 콜오브듀티 모바일 출시!

FPS하면 항상 순위권안에 들었던 게임 콜오브듀티가 이번에 모바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콜 오브 듀티는 시리즈 물로 스토리가 탄탄하며 고퀄리티의 게임성 덕분에 대작으로 유명해서 모바일로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는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외 테스트를 통한 평가도 호평인것을 봐서는 기다릴만한 게임이 나올것 같습니다. 게임이 오픈하기 전에 사전예약을 통하여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보상과 콜오브듀티 모바일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콜오브듀티 모바일 고퀄리티 그래픽

콜오브듀티 모바일은 엄청난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선보였는데 모바일로 이정도의 퀄리티를 낼 수 있다는것에 놀랬습니다. 이런 높은 수준의 그래픽 덕분에 게임을 진행하면서 몰입도를 높일 수 있고 게임의 재미를 상당히 올려주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있는 인터페이스 덕분에 게임 진행이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줘서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 콜오브듀티 모바일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라! 

FPS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총기류 인데 콜오브듀티 모바일에서는 다양한 총들을 자기가 원하는 색상부터 시작해서 파츠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배틀그라운드를 하신분들이라면 익숙한 레드도트 or 홀로그램, 탄창, 소음기 등 다양한 파츠를 자신이 원하는 파츠를 부착시켜서 자신만의 총을 들고 전장에 설 수 있습니다. 특히 레드도트와 홀로그램은 사용자의 성향에 따라 많이 갈리는 부분인데 이 점을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는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 콜오브듀티 수 많은 모드

가장 주목해야할 점은 콜오브듀티 모바일에서는 아주 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팀데스매치부터 시작해서 점령전, 수색 및 파괴 등 다양하고도 재미있는 모드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동료들과 협력해서 전투를 하는 배틀로얄 모드도 존재합니다.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전장에 투입되며 마지막 1인 혹은 1개의 팀이 남을때 까지 진행이 되는 전투로 총 8개의 다양한 클래스를 골라서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걸어다니기만 하지않고 다양한 탑승기기들을 이용해서 전장을 활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콜오브듀티 모바일에서는 기존의 게임에서 우리가 봐왔던 수 많은 맵들을 모바일에 구현하였다고 하니 플레이 하면서 지나왔던 맵들을 다시 볼 생각에 벌써부터 설렙니다.

■ 대작 FPS 게임 콜오브듀티 사전예약 보상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전예약 보상은 사전예약을 한 사람들에게 J385 테크노로직 스킨, 공중보급품 프로필 프레임 그리고 경험치 카드(2배)라는 스페셜 아이템들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은 사전예약을 하신 유저들에게 게임이 출시된 뒤 1주일 이내에 사전예약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니 잊지말고 꼭 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출시는 10월 중이라고 공개되었으며 한달 남은 시간동안 FPS 실력을 키우면서 기다려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