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M 출시일 사전예약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9. 9. 21:37

본문

■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9월 5일날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사전예약 소식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만큼 사전예약에서도 18시간만에 200만건을 돌파할정도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9월 5일에 열렸던 쇼케이스 행사를 통하여 리니지2M에 대하여 많은 정보를 공개하면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하여 리니지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도 가졌다고 합니다. 그러면 리니지2M에 대하여 한번 알아볼까요?

 

 

■ 리니지2M 과금유도가 있나?

모바일게임하면 많은 분들이 과금부터 생각을 하십니다. 기존의 앞서 출시되었던 인기있는 모바일게임들이 대부분 과금을 유도하는 부분이 많았고 과금을 하지않으면 진행이 힘든 부분도 한 몫한것 같습니다. 리니지2M은 이러한 걱정을 덜어주는 정보를 공개하였는데 사냥에 필요한 ' 정령탄 ' 같은 아이템을 많은 사람들이 비싸지 않더라도 소과금을 통하여 구매를 하게 만들것이다. 라고 생각하였지만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이 가능한 아데나를 통하여 정령탄을 구매 가능하게 만들었으며 리니지2M 에서는 아데나의 가치가 더욱 높아진다고 하니 정령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으로 쓰임이 많을 것 같습니다. 무과금 유저들도 챙기면서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게 만들어준 것 같아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 리니지2M 사상최고의 그래픽

이번에 가장 주목해야하는것 중 하나는 아무래도 엄청난 그래픽이 아닐까 싶다. 4K UHD 이라는 모바일 최고의 화질을 보유하였으며 최초로 충돌 처리 기술 및 플레이 단절을 방지한 심리스 로딩 같은 뛰어난 기술력이 들어가 전무후무한 뛰어난 게임이 만들어졌습니다. 사진이 다 담아내지 못할 정도의 그래픽이니 말 다할정도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네마틱 영상을 한번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이러한 고퀄리티의 화면으로 1000 VS 1000 대규모 전투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남녀 가리지 않고 벌써부터 심장을 뛰게 만든다.

■ 리니지2M 클래스

MMORPG 하면 빠질 수 없는 요소중 하나가 클래스인데 탱커, 로그, 서머너, 힐러 같은 클래스 뿐만 아니라 100여 개가 넘는 클래스를 공개한다고 하니 리니지2M이 얼마나 공을 들여 만들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래스를 생성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커스터마이징 같은 요소들을 넣을것 같기 때문에 캐릭을 생성하는데 하루가 지날지도 모르겠습니다.

■ 리니지2M 사전예약 보상

여러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리니지2M의 사전예약 보상 목록 입니다. 이번 리니지2M에서 그 가치가 더욱 올라간 10만 아데나와 정령탄 상자1개 (1000개) 그리고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를 주며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하시면 정령탄 500개를 추가로 획득이 가능하시니 모두 사전예약을 해줍시다. 출시는 이번년도 4분기 11월 ~ 12월 정도로 예상하고 있으며 다른 게임처럼 접속 지연 혹은 랙이 발생하지 않게 잘 마무리 해서 출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