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작 모바일게임 수집형 RPG 나선영웅전 사전예약과 춘향 지급!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8. 27. 21:35

본문

■ 신작 모바일게임 나선영웅전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있는 게임 나선영웅전이 오늘 8월 27일 2차 티저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2차 역시 1차 티저

영상 처럼 뛰어난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면서 더욱 많은 환호를 받았다. 각 캐릭터들의 생동감 있는 모습과 표정 그리고 분위기에 알맞는 브금 선정 까지 완벽했던 것 같다.

 

깔끔한 그래픽과 방대한 세계관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까지 수집형 RPG 답게 수집욕구를 돋구게 만든다.  8월 8일 부터 정식 서비스 오픈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다양한 보상과 한국형 캐릭터 춘향까지 준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자.

 

 

■ 나선영웅전 사전예약

사전예약을 통하여 한국형 한정 UR 등급 영웅인 춘향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해두는 것이 좋다. 이름 답게 춘향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은장도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이다. 카페에서 자세히보기를 통하여 춘향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춘향의 목소리는 영화 주토피아에서 주디 홉스를 맡으셨던 전해리 성우님이 담당해주셔서 퀄리티 높은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춘향뿐만 아니라 500다이아, AP100포션 그리고 성장석 묶음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 노트 103,000 다이아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으니 사전예약은 해두자. 공식 카페에 들어가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나선영웅전 캐릭터 소개 

나선영웅전은 수집형 RPG에 걸맞게 각 캐릭터들이 개성있으며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들로 구성되어있다. 귀여운 오쵸우와 우아한 세이라 잘생긴 알렌 그리고 멋진 시바마루 등 아주 많은 캐릭터들이 나선영웅전에서 접해볼 수 있다.

 

이러한 캐릭터들을 하나 하나 모으는 재미가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들은 세력이 있고 고유의 스토리들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가 아닌가 싶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춘향의 성우를 맡으신 분이 전해리 성우님이라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 아닌가 싶다.

 

 

■ 나선영웅전 세계관 소개

나선영웅전 게임안에서 성녀의 뛰어난 통치를 따르며 모든 종족들이 수백 년간 사이좋게 살고있던 중립국 판젤. 하지만 사람들의 내면의 악의적인 욕망을 표출시키는 검은 가루가 중립국 판젤에서 부터 대륙 곳곳으로 퍼지게 되면서 라이온하트 공국은 궁정 싸움이 끊이질 않게 되었고 하늘의 여신을 따르던 신자도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남방의 레이요크 공화국은 과학적 발전을 이뤄 탄약과 화약을 개발하였는데 이것을 라이온하트를 겨누게 되었다. 검은 가루 때문에 세상이 어지럽혀졌고 혼란해졌다. 이러한 검은 가루를 판젤 경비대의 임시 대원이 된 주인공 일행이 비밀을 알아내기 위하여 모험을 떠나게 되는 스토리 입니다.

■ 나선영웅전 총평

우선 기대가 되는 게임중 하나이다. 일러스트가 너무 이뻐서 눈길이 가고 잘만든 티저 영상 덕분에 기대가 되는 게임 나선영웅전은 수집욕구도 자극하여서 벌써부터 하고싶어진다. 게임이 오픈되면 다시 한번 플레이 후기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